통계 위젯 (블랙)

01
5
2868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국내 스마트폰/태블릿 서비스 최초 잡지 대여 서비스 런칭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스마트폰/태블릿PC 서비스 최초 잡지 대여 서비스 런칭

- 종이책 판매가 대비 70~95% 할인된 가격에 잡지 대여 가능

- 국내 최고의 브랜드 전문지 유니타스 브랜드, 리디북스와 함께 디지털 잡지 서비스 시작

- 과월호 잡지, 유니타스브랜드 특별 무료 에디션 등 140여권의 무료 잡지 서비스


400만 건의 누적다운로드, 110만 회원의 사랑을 받으며 국내 전자책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리디북스(www.ridibooks.com / 대표 배기식)는 스마트폰/태블릿PC에서 잡지를 대여할 수 있는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지난 3일 밝혔다.


일반 단행본, 장르소설, 만화 등의 서비스에 주력했던 리디북스는 금번 서비스 개편을 통해 ‘잡지’ 카테고리를 추가하며 Ceci, TopGear, 이코노믹리뷰 등 인기 잡지 콘텐츠 73종의 서비스를 시작한다. 스마트폰/태블릿PC 사용자라면 누구나 리디북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종이책 판매가의 최대 95% 할인된 가격으로 잡지 콘텐츠를 다운로드 및 대여하여 즐길 수 있다.


리디북스는 지난 6개월 간 잡지 콘텐츠의 서비스 퀄리티을 중요시하는 잡지사들의 니즈를 수렴하여 PDF 방식의 잡지 콘텐츠 전용 뷰어를 개발하였다. 또한 국내 전자책 업계 최초로 시도되는 잡지 대여 서비스는 디지털 잡지 시장의 새로운 수익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리디북스와의 제휴를 통해 디지털 잡지 서비스를 시작한 국내 최고의 브랜드 전문지 유니타스브랜드의 권민 편집장은 "전자책 시장을 선도하는 리디북스와의 제휴를 통해 모바일 시장으로의 독자 저변 확장이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리디북스 콘텐츠팀은 “리디북스가 일반 단행본 전자책 시장에 이어 잡지 시장에서도 선도적 역할을 하여, 다양한 잡지 콘텐츠를 스마트 기기에서 보다 편리하게 볼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한다. 또한 업계 최초로 런칭한 대여 서비스를 통해 디지털 잡지의 유료화 성공케이스를 만들어 나가며, 보다 다양한 잡지사들의 전자책 시장 참여를 이끌어 내겠다”고 향후 계획을 전했다.


한편 이번 리디북스 잡지 서비스는 아이폰/아이패드에서만 이용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용 잡지 서비스는 추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또한 리디북스는 잡지 서비스 런칭 이벤트로 12월 3일 오후부터 자사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선착순 1,000명에게 잡지 콘텐츠를 볼 수 있는 리디포인트 2,000원을 제공할 계획이다.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