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40
2
2870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UTC 파워社, 삼성에버랜드와 퓨어셀 시스템(PureCell® System)공급계약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청정 연료전지(Fuel Cell) 시스템 7기 공급, 급증하는 수도권지역 전력 수요 충족 기대


세계적인 첨단 기술기업 美 유나이티드 테크놀로지스(UTC, United Technologies Corp.)의 자회사 UTC 파워(UTC Power)는 삼성에버랜드에 자사의 연료전지 시스템인 ‘퓨어셀 모델 400(PureCell Model 400)’ 7기를 공급하기로 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공급되는 퓨어셀 시스템은 경기도 분당에 소재한 한국남동발전(KOSEP)에 설치되며, 2013년 봄에 최초 가동을 시작하여 지역 전력망에 3.08MW의 청정전력을 공급하고 지역 난방 공급처에 열에너지 또한 공급 할 예정이다. 이로써 점차 증가하는 수도권 지역의 전력 수요에 탄력적으로 대응하는 한편, 정부가 청정에너지 육성 정책의 일환으로 시행하고 있는 신재생에너지 의무할당제도(RPS)의 의무 공급량 충족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조 트리옴포(Joe Triompo) UTC 파워 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는 “이번 공급계약은 삼성에버랜드와의 소중한 파트너십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을 분만 아니라, UTC 파워 퓨어셀 시스템의 검증된 성능과 높은 신뢰도를 입증해 주는 결과”라며, “이를 통해 한국 청정에너지의 미래와 인프라 개발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퓨어셀 시스템은 오늘날 에너지 문제의 해결책으로 입증된 차세대 솔루션으로 한국에서도 이미 상용화되어 그 성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일반적인 중앙 발전 및 여타 연료 전지 시스템 대비, 에너지 비용 절감, 배기가스 배출량 감소 효과는 물론 안정적인 에너지 공급과 뛰어난 효율성을 자랑한다.


UTC 파워의 국제 영업 총괄 책임자 에릭 스트레이어(Eric Strayer)는 “이번 퓨어셀 공급 계약은 한국남동발전의 환경 리더십 확보를 위한 성장동력을 제공한다는 측면에서 의미가 크다”며 “UTC 파워 또한 자체적 역량 강화를 통해 한국의 미래 청정 에너지 산업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에 공급되는 퓨어셀 연료전지 시스템은 UTC 파워의 국내 자회사인 UTC파워 인터내셔널 서비스 코리아(UTC Power International Services – Korea)의 숙련된 기술인력을 통해 사후 관리를 받게 된다.


Source of news : http://gt7.kr/h7l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