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1
2
3074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후드 렌탈 서비스 진출 계기, 신 성장동력 개척과 도전의식 고취” News

하츠, 임직원 히말라야 안나푸르나 등반 도전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후드 전문 기업 하츠(대표 김성식, www.haatz.co.kr)는 대표이사 포함 임직원 10명이 11월 16일부터 23일까지 7박 8일 간 히말라야 안나푸르나 로얄트래킹 코스 등반에 도전했다.


임직원 워크샵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등반은 히말라야 안나푸르나 나야폴(1,070m) 고지를 시작으로 푼힐(3,201m), 간드롱(1,940m)을 거쳐 페디(1,130m)까지 진행했다. 전문 산악인들이 다니는 코스 못지 않은 험로와 지형으로 구성된 곳이지만, 김성식 대표가 임직원들과 평소 야구를 비롯한 각종 스포츠를 통해 체력을 다져온 만큼 중도 탈락자 없이 완주하는데 성공했다.


계속된 경제 위기 속에 어느 때보다 어려움이 예상되는 2013년도를 앞둔 만큼 이번 등반을 통해 하츠는 모범적 리더상을 구성원들에게 전파하고, 도전을 통한 성공체험을 함께 나누는 데 의미를 두고 있다. 건설사, 주방가구사 등 주로 기업 시장(B2B)에 집중해 온 하츠는 20년 이상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렌탈 서비스 ‘하츠의 숲’을 선보이며 올 하반기 소비자 시장(B2C)에 처음으로 진출하게 되었다. 김성식 대표는 이러한 기업의 새로운 도전과 시작을 다시 한번 되새기고 후드 렌탈 서비스의 성공을 위한 확고부동한 계기로 삼는다는 계획이다.


하츠 김성식 대표는 “이번 등반을 통해 후드 업계 1위 브랜드의 선도적 위치를 더욱 견고히 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남다른 각오를 밝혔다. 한편 하츠는 지난 9월 국내 최초 후드 렌탈 서비스 ‘하츠의 숲’을 런칭, 전국 10개 물류센터와 130여 개 서비스 지점을 운영하며, 소비자들에게 주방 유해가스의 위험성을 알리고 후드 사용 권장을 위한 캠페인 활동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h7f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