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40
2
2870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걸그룹 패션 궁금해요? 궁금하면 11번가로~”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11번가, 방시혁이 키운 신예 걸그룹 ‘글램(GLAM)’ 스타샵 오픈

- 시크, 걸리쉬, 모즈 등 세가지 컨셉트 패션 동영상 제공….겨울철 패션 스타일 제안

- 12월 9일까지 SNS에 ‘글램’ 스타샵을 홍보하면 최대 11만 포인트 쇼핑비 지원


SK플래닛 오픈마켓 11번가(www.11st.co.kr)가 신인 걸그룹 ‘글램(GLAM) 스타샵’을 열고, 겨울 시즌 패션 스타일 제안한다고 27일 밝혔다. ‘글램’은 프로듀서 방시혁이 키우고 MBC ‘위대한 탄생’ 출신인 이미소가 속해 화제가 된 그룹이다. 11번가 관계자는 “글램은 차별화된 패션으로 개성을 유감없이 발휘함은 물론, 다양한 컨셉트의 의상을 소화하는 능력이 탁월해 패션 스타샵을 오픈하게 됐다”고 말했다.


11번가 ‘글램 스타샵’은 모션 콘텐츠(동영상)를 통해 한 단계 진화된 서비스를 선보인다. 모션 콘텐츠는 절제된 색상의 세련된 패션을 소개하는 ‘밀리터리 시크룩(Military chic look)’, 오버사이즈와 퍼 장식으로 연출된 걸리쉬 그런지룩(Girlish Grungy Look), 빈티지한 60년대 감성을 내세운 모즈 룩 (Mods Look)’ 등 세가지로 제작됐다. 단면적인 화보와는 달리 소재, 핏, 등 상품에 대한 간접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촬영 시 글램이 착용한 의류, 가방, 신발, 액세서리 등 모든 상품은 사이트 내에서 구매 가능하다.


‘글램 스타샵’은 패스트 패션부터 디자이너, 편집샵 상품까지 다양하게 마련됐다. 최범석 디자이너 더블유드레스룸의 (W.Dressroom) ‘카모플라쥬야상’은 6만6000원대다. 소매와 주머니부분에 컬러 포인트를 준 ‘배색롱코트’는 9900원부터다. 외투 안에 입기 좋은 ‘심플 이너티’는 라운드, 폴라, 롱원피스 등 종류에 따라 3900원부터 판매한다. 이 밖에도 신발, 모자, 팔찌, 선글라스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됐다.


11번가는 ‘글램 스타샵’ 오픈 기념으로 쇼핑비를 지원하는 SNS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총 720명에게 11번가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최대 11만점을 지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글램 스타샵’ 오픈을 홍보하는 글을 남기면 자신의 페이스북, 미투데이에 연동, 자동 응모된다. 행사는 12월 9일까지다.


문지혜 11번가 패션그룹 매니저는 “’글램 스타샵’은 오픈마켓 상품으로도 새롭고 감각적인 패션을 누릴 수 있다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매개체”라며 “11번가만의 세련된 감각으로 패션 콘텐츠 및 전문 플랫폼을 구축해 패션산업을 선도하는 이미지를 확립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11번가는 트렌드에 부합하고 경쟁력을 갖춘 패션 상품을 선별한 후, 연예인을 모델로 한 스타샵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빠르고 쉬운 구매방법과 연예인의 차별화된 패션화보를 선보임에 따라 소비자의 관심도가 덩달아 증가하고 있다. 지난해 11월, 11번가가 운영한 ‘고준희 스타샵’은 타 전문관에 비해 30% 이상 트래픽이 높았고, 거래액은 20% 증가한 바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h78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