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6
2989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군 복무 기간 동안 목돈 만들기’ News

『KB국군장병우대적금(병사용,간부용)』출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KB국민은행(은행장 민병덕/www.kbstar.com)은 군 복무 기간 동안 목돈을 만들고자 하는 군 장병에게 적합한 국군장병전용 적금상품을 26일 출시한다.


이 상품은 「KB국군장병우대적금(병사용)」및 「KB국군장병우대적금(간부용)」두 가지로 이루어져 있다. 의무복무중인 병사들은 만기일을 지정하여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는 「KB국군장병우대적금(병사용)」을, 의무복무 병사를 제외한 군인들은 「KB국군장병우대 적금(간부용)」을 가입할 수 있다.


「KB국군장병우대적금(병사용)」은 의무복무 중인 현역 병사(현역병, 상근예비역, 훈련병 등)를 위한 상품으로, 계약기간은 6개월 이상 24개월 이하의 범위에서 일단위 또는 월단위로 만기일을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어 본인의 전역일 혹은 특별한 플랜에 맞춰 목돈을 마련해 나갈 수 있다.

저축금액은 계약기간에 따라 저축한도가 정해지는데 계약기간 6개월 이상~12개월 이하의 경우 120만원, 12개월 초과~24개월 이하는 240만원까지 납입할 수 있다. 적용이율은 계약기간 6개월~12개월 미만은 연 3.8%, 12개월~24개월 미만은 연 5.1%, 24개월은 연 5.2%로, 급여이체 연 0.3%p까지 받을 경우 최대 연 5.5%까지 받을 수 있다.


「KB국군장병우대적금(간부용)」은 의무복무 병 이외의 군인들을 위한 상품으로 1년제, 2년제, 3년제 정액적립식 상품임에도 여유자금을 추가입금 할 수 있다. 저축금액은 월 1만원 이상 50만원 이하 원단위로 정액적립을 기본으로 하며, 반기별 1회에 한하여 정액적립금을 초과하여 최대 1백만원까지 납입이 가능하다. 적용이율은 1년제 4.7%, 2년제 및 3년제는 4.8% 이며, 급여이체 우대이율 연 0.3%p를 더하여 최대 5.1%까지 받을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국군장병우대적금(병사용,간부용)은 군 복무기간 동안 소액으로 목돈을 만들고자 하는 군인들을 지원하기 위해 개발된 상품으로, 재테크에 관심이 많은 국군장병들의 많은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h6o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