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손담비, 신규 미니앨범 기자 간담회 진행
- 평소 즐겨 사용하는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 선물로 증정
-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 겨울철 피부 수분 보충을 위한 고보습 스킨 케어
가수 손담비가 지난 19일 평소 즐겨 사용하는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을 새롭게 선보이는 자신의 미니앨범 기자 간담회에 참석한 기자들에게 선물로 증정하며 자신의 모찌 피부 비밀 무기를 공개했다.
2년여 만에 본업인 가수로 컴백한 손담비는 네 번째 미니앨범인 ‘눈물이 주르륵’ 발표를 기념한 기자 간담회 자리를 마련해 뮤직비디오 공개를 비롯한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했다. 더불어 기자 간담회에 참석한 기자들을 위해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 관리에 좋은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을 특별 선물로 준비해 기자 간담회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손담비는 ‘섹시 디바’라는 애칭에 걸맞게 섹시하고 건강한 몸매만큼 결점 하나 없는 매끈한 피부로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그녀는 겨울철 유난히 건조해지는 피부 수분 보충을 위해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을 애용한다며 기자 간담회 특별 선물로 준비했다고 그 배경을 설명했다. 또한 기자 간담회 이후, 자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선물을 준비한 닥터자르트에 감사의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다.
한편, 세라마이딘 크림(Ceramidin™ Cream)’은 글로벌 더마톨로지컬(Dermatological 피부과) 전문 브랜드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 www.drjart.com)에서 출시한 고보습 스킨 케어 제품으로 순간적인 수분 공급이 아닌 피부 수분 증발을 차단시켜 피부 본연의 수분을 보호해주는 크림이다. 피부 외부층의 50%를 차지하는 피부 구성 성분인 ‘세라마이드’를 주요 성분으로 함유하고 있어 세포 사이사이 시멘트 역할을 해 피부를 보호해주고 수분이 외부로 빠져나가는 것을 방지해 준다.
또한 세라마이드를 미세한 입자로 캡슐화한 특허 기술을 적용하고 피부 속 깊은 곳까지 고농축 성분을 전달해 피부 장벽 복원 효과를 배가시키고 근본적인 피부 보습을 강화 시킬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먼저 손담비씨가 본업인 가수로써 컴백하는 뜻 깊은 자리에 함께 동참하게 되서 기쁘다.”며 “평소 매끈하고 깨끗한 피부결을 자랑하는 손담비씨가 직접 추천하는 제품을 선보여 보다 많은 분들에게 닥터자르트의 제품력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인 것 같다.”고 전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h52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최근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