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0
8
2893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서울카페쇼 현장서 직접 만난다! News

달.콤커피의 명물 ‘베란다 라이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오는 22일부터 개최하는 ‘서울카페쇼’에서 뮤지션의 라이브 공연 선보여

- 달.콤커피, ‘서울카페쇼’ 기간 동안 방문객 위한 카페 운영 컨설팅 제공


'커피와 음악' 컨셉의 달.콤커피(dal.komm COFFEE, www.dalkomm.com)가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11회 서울카페쇼'에 참가하고, 박람회 기간 동안 달.콤커피 '베란다 라이브'를 현장에서 직접 선보인다고 밝혔다.


달.콤커피의 인기 프로젝트 ‘베란다 라이브’는 관객들을 위해 가수가 매장에서 직접 노래와 음악을 선사하는 라이브 공연. 달.콤커피 매장에서 진행하는 기존 무대와 운영 방식을 현장에 그대로 옮겨온 서울카페쇼의 ‘베란다 라이브’에는 슈퍼스타K 출신 김보경을 비롯한 실력파 뮤지션이 대거 참가해 방문객들에게 감미로운 음악과 감성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서울카페쇼에 마련한 특별 스테이지에서 선보일 ‘베란다 라이브’는 오는 22일에는 김보경과 오후(5who), 23일에는 오후(5who)와 소울라이츠, 25일에는 루나플라이와 더 블루블랙의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자세한 일정은 달.콤커피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서울카페쇼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아울러 달.콤커피는 서울카페쇼에 부스를 마련하고 ‘커피와 음악’이라는 달.콤커피의 차별화된 컨셉과 자체 개발 메뉴, 음악을 강조한 인테리어를 선보이며, 방문객에게 카페 운영과 관련한 상담 및 컨설팅을 제공한다.


달.콤커피를 담당하는 ㈜다날엔터테인먼트 한진우 본부장은 “주최측에서 먼저 요청이 와 이번 공연을 진행하게 되었다. 눈 앞에서 뮤지션의 공연을 즐길 수 있어 높은 호응을 받는 베란다 라이브가 특별한 마케팅 없이 입소문을 타고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달.콤커피는 음악과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기존에는 없었던 새로운 카페 문화를 개척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카페쇼'는 커피를 포함한 국내외 식음료 산업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커피박람회다.


Source of news : http://gt7.kr/h3r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