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5
2872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지스타 2012에서 블레스(BLESS) 리미티드PC 선보여… News

네오위즈게임즈 공동 제작… 100대 한정판매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TG삼보(www.trigem.co.kr대표이사 이홍선)는 오는 8일 개막을 앞둔 지스타 2012에서 ‘블레스(BLESS) 리미티드PC’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한 블레스 리미티드PC는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와 공동으로 제작, 고사양 스펙과 파워풀한 성능으로 게임을 즐기는 마니아들을 위한 맞춤 제품으로 100대 한정판매 될 예정이다.


■ 고사양 그래픽 카드 탑재로 생동감 넘치는 화면 구현, 탁월한 멀티테스킹 성능으로 게임 마니아들의 니즈(Needs) 부합

TG삼보에서 출시한 블레스 리미티드PC는 고사양의 그래픽 카드를 탑재해 생생하고 생동감 있는 영상으로 보다 사실적인 화면을 구현할 수 있도록 그래픽 성능을 높였다.


또한 메모리 컨트롤러 개선으로 높은 속도의 DDR3 메모리를 사용하여 시스템 성능을 한층 끌어올렸으며, 대용량 메모리(8G)를 채택하여 탁월한 멀티테스킹 성능과 대용량 멀티미디어 컨텐츠 사용환경을 제공해준다.


네오위즈게임즈의 블레스 역시 고사양의 화려한 그래픽을 자랑하는 대표적 MMORPG로 극한의 리얼리티를 보여주는 세밀한 배경묘사와 역동적인 캐릭터의 움직임 등을 블레스 PC를 통해 직접 경험할 수 있다.


■ 깜짝 할인된 가격으로 현장에서 직접 구매 가능, 전국 TG삼보 서비스센터를 통해 1년간 무상 서비스 지원

이번 제품은 ‘지스타 2012’ 네오위즈게임즈관 블레스(BLESS)부스 프리미엄 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시연에 사용된 PC는 정상가격의 36% 할인된 가격으로 현장에서 직접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깜작 할인 가격은 물론 직접 시연에 참여하여 PC 성능을 테스트 해본 후 구매할 수 있어 구매자들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무엇보다 TG삼보 서비스센터를 통해 1년 간 무상으로 애프터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다. 제품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1588-3541로 안내 받을 수 있다.


TG삼보 마케팅실 우명구 상무는 “이번 지스타 2012 개막과 더불어 선보이게 된 블레스 PC는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한 맞춤 제품으로 제작되었으며, 한정제품으로 판매되어 그 의미가 더 특별하다”고 전했다.


한편, 지스타 2012는 게이머들의 심장을 뜨겁게 할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쇼로, 내일 8일 개막을 시작으로 11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릴 예정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yq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