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24
11
2893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슬림 디자인 LED 모니터 ‘드림뷰(DREAMVIEW) 시리즈’ 3종 선보여! News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지급 예정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TG삼보(www.trigem.co.kr 대표이사 이홍선)는 밝고 선명한 화질을 자랑하는 LED 모니터 ‘드림뷰(DREAMVIEW) 시리즈’ 3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하이그로시 블랙 컬러와 슬림한 디자인이 눈에 띄는 고급스러운 스타일의 LED모니터로 더욱 선명한 화질과 높은 명암비를 제공, 업그레이드 된 성능을 자랑한다.



■ 효율적인 16:9 와이드 비율로 사용자 편의성 높여, 뛰어난 동적명암비 지원으로 생생한 화질 구현

이번 제품은 더욱 밝고 선명한 화질로 또렷한 이미지를 제공하며 무엇보다 16:9 와이드 지원으로 넓은 화면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웹서핑을 하거나 문서 혹은 이미지 작업 시에도 화면을 넓게 사용할 수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높은 명암비(3,000,000:1) 제공, 밝고 어두움이 명확하게 구분되어 뛰어난 컬러 표현이 가능해 보다 생생한 화질로 상하좌우 어느 방향에서든지 시야각의 제약 없이 편안하게 풀HD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 5ms의 응답속도로 빠르고 잔상 없는 화면 제공, 고정종횡비 완벽 지원으로 멀티컨텐츠 감상 용이

TG삼보에서 출시한 LED 모니터 ‘드림뷰(DREAMVIEW) 시리즈’는 저속의 응답속도에서 발생하는 잔상현상을 5ms의 응답속도 지원으로 보다 깨끗하고 선명한 화질로 게임과 영상을 속도감 있게 즐길 수 있다.


더욱이 와이드 해상도로 제작된 컨텐츠는 화면의 늘어짐이나 짤림 없이 원본 그대로 감상할 수 있으며, 4:3 고정종횡비를 지원하여 일반 해상도로 제작된 컨텐츠도 화면의 왜곡현상 없이 감상할 수 있다.


이 밖에 3W+3W의 스피커가 내장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전체적으로 슬림하고 가벼워 이동이 편리하며 무엇보다 낮은 소비전력으로 장시간 사용해도 부담이 적어 경제적인 면에서도 효율적이다.


TG삼보 마케팅실 우명구 상무는 “금번에 출시한 드림뷰 시리즈는 최근 PC를 통해 다양한 멀티 컨텐츠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사용하기에 용이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항상 사용자의 입장에 서서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더욱더 노력할 것이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 된 LED모니터 드림뷰를 구매하는 분들에게는 선착순으로 마우스패드, 헤드폰, USB손난로 등 다양한 경품을 함께 지급할 예정이다(경품 재고 소진 시까지).


Source of news : http://gt7.kr/gxs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