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24
11
2893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적하보험 서비스 시행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인터넷을 통해 방문 없이 보험 상담, 가입신청, 보험증권 출력이 한번에 OK!!

- 일반 보험계약자 대비 적하보험 요율 10% 우대


외환은행(은행장 윤용로 / www.keb.co.kr )은 현대해상화재보험(대표이사 서태창/www.hi.co.kr)과 적하보험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수출입 고객이 외환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적하보험을 가입할 경우 보험계약자가 개별 가입시 적용 받는 일반 적하보험 요율 대비 10% 를 우대해 주는 「적하보험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글로벌 경기침체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중소규모의 수출입 기업에게 조금이나마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적하보험 서비스」는 무역업체가 직접 보험사를 방문하지 않고 외환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적하보험 서비스 화면을 통하여 보험 상담과 가입 신청을 하고, 가입 완료 후에는 보험증권을 직접 출력할 수 있다.


또한 외환은행과 현대해상은 보험상담 · 보험사고시 사후관리 · 기타 컨설팅 등을 위한 전담팀을 구성하여 계약 및 클레임 발생시 신속하고 전문적인 업무처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외환은행 외환업무부 이문호 차장은 “「적하보험 서비스 」시행을 통해 고객은 적하보험 업무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일 수 있을 뿐 아니라, 보험요율 우대가 적용되어 비용 절감 효과도 있다”며 “ 특히 직원 수가 적은 중소 수출입 고객에게 아주 효율적이고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xj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