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24
11
2893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핫트랙스와 통합 멤법십 서비스 구축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11월 1일부터 ‘교보 북클럽’ 카드 1장으로 교보문고, 핫트랙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이용 가능

- 멤버십 통합과 포인트 확대 적용에 따라 프라임 회원, 플래티넘 회원 큰 폭으로 증가 예상


교보문고(대표 허정도, www.kyobobook.co.kr)는 오는 1일 교보문고와 핫트랙스의 회원제도를 ‘교보북클럽’으로 통합 멤버십 서비스를 새롭게 구축한다. 교보문고와 핫트랙스에서 개별 운영하던 멤버십 제도를 통합,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2012년 현재 국내 교보문고 회원수(온라인 포함)는 총 1,143만 명에 달한다. 이 중 27%의 고객이 지난 6개월 동안 교보문고와 핫트랙스를 동시에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앞으로 통합멤버십 서비스가 도입되면 '교보 북클럽' 카드 1장으로 교보문고 22개 지점, 핫트랙스 13개 지점을 비롯해 온라인 매장에서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해 동시 이용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통합되는 ‘교보 북클럽’카드는 교보문고와 핫트랙스의 기존 회원인 경우 교보문고나 핫트랙스 안내데스크에서 통합회원으로의 동의 절차를 거쳐 통합 회원 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다. 검정색의 통합카드를 이미 소지하고 있는 회원은 별도 번거로운 과정을 거치지 않아도 통합회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포인트는 상품별 적립률을 통일성 있게 적용해 혼란을 최소화 할 방침이다. 도서 구매 시 사용 금액의 3%가 포인트로 적립되며, 문구, 음반, Gift 상품 구매 시 2%가 적립된다. 외서 직수입도서는 10% 할인 혜택을 받는다. 인터넷교보문고, 핫트랙스 온라인몰에서 구매 시에는 상품별로 차별적으로 포인트가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교보문고와 핫트랙스 오프라인 영업점에서는 1000원부터, 인터넷교보문고와 핫트랙스 온라인몰에서는 10원부터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통합회원의 등급 적용은 최근 6개월 간 교보문고, 핫트랙스 각 구매 금액을 합산해 보다 확대된 범위로 적용될 예정이다. 회원 통합에 따라 일반 회원 15%, 프라임 회원 43%, 플래티넘 회원의 경우 53%씩 각각 증가할 것이 예상된다. 프라임 회원과 플래티넘 회원에게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추가 포인트 적립, 온라인 할인 쿠폰 증정, 무료 배송 쿠폰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교보문고 송기욱 고객가치혁신팀장은 "지금까지 교보문고와 핫트랙스 회원제가 각각 운영되면서 서비스가 제한되고 혜택이 분산되는 아쉬움이 있었다”며 “앞으로 통합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 하고,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더 나은 서비스와 큰 혜택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교보문고는 서비스 통합을 맞아 회원들에게 혜택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11월 5일부터 교보문고와 핫트랙스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통합회원들에게 각종 할인쿠폰이 담긴 쿠폰북을 제공한다. 또 11월 1일부터 한 달 간 교보문고 페이스북(www.facebook.com/kyobobook)을 방문하여 교보북클럽에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100명을 추첨하여 연극공연티켓, 도서, 도서교환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http://goo.gl/efUwD 을 참조하면 된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wa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