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4
9
2900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식상한 경품은 가라!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는 데이트 패키지!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MANKIT이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Swagger’!! 맨킷박스 구매 고객에게 성공적인데이트를 위한 상품 증정


남자들은 데이트 걱정이 많다. 데이트가 없는 것도 걱정이지만, 데이트가 생겨도 어디서 식사를 해야 할지, 어떤 활동을 해야 좋을지 걱정에 빠지기 일쑤다. 반대로 말하면 이런 것을 잘 준비한 남자에게는 완벽한 데이트에 감동한 여성의 호감이라는 보상이 기다린다.


남성 기본용품 정기구독서비스 ‘맨킷’은 경품 이벤트를 통해서 데이트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최고의 패키지를 제공한다. ‘우리가 널 위해 준비한 swagger’ 라는 캐치 프레이즈를 통해 신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소셜 데이팅 업체의 선두주자인 ‘코코아북’ 의 30일 자유이용권과 고급레스토랑 예약할인 서비스 ‘위시랜드’ 의 외식상품권, 그리고 대학로 최고의 연극으로 자리매김한 하일권 작가 원작의 연극 ‘삼봉이발소’ 의 초대권을 상품으로 내세웠다. 데이트의 시작에서부터 끝까지 완벽히 준비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패키지로 남자들의 구미를 당긴다. 남성 기본용품들을 정기적으로 제공함으로써 많은 남성들을 swagger 로 만들고자 하는 맨킷의 사업목표와 맞물려 있는 경품들이다.


푸짐한 경품을 내건 이벤트일 뿐만 아니라, 각광받는 벤처 업체들이 함께 모여 이벤트를 진행하는 Co-marketing 이라는 점도 눈에 띈다. Co-marketing 은 두 개 이상의 회사가 공동으로 전개하는 판매, 판촉 활동을 의미한다. 여러 업체가 함께 진행하기에 소비자는 더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고, 개별 업체들의 부담은 한결 줄어들 수 있다. 더불어 업체들 간의 크로스 노출 효과까지 생각한다면 win-win 이 아닐 수 없다.


MANKIT 의 마케팅 담당자 박지원은, ‘자본을 내세운 출혈 마케팅 방식에서 벗어나 소비자와 업체들 모두가 즐거울 수 있는 방식들을 꾸준히 고민 중이다’고 전했다.

한편, 맨킷박스는 양말과 속옷을 포함하는 ‘웨어 맨킷박스’와 스킨, 로션, 선블록 등 그루밍 용품이 담긴 ‘어플라이 맨킷박스’ 2가지로 구성된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va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