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닌 더 스피릿’리뉴얼 출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세심하게 피부노화 관리 남성 트렌드 반영해, 안티에이징 및 피부미백 한번에 케어
- 극지에서 강인한 생명력으로 탄생한 보습 성분으로 피부 건조함 즉각적으로 해결
LG생활건강은 극지에서 강인한 생명력으로 탄생한 보습 성분을 담아 건조함으로 인한 남성피부의 노화 고민을 해결해주고, 밝은 피부 톤으로 가꾸어주는 남성 화장품 ‘보닌 더 스피릿’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보닌 더 스피릿 라인’은 30대부터 40대까지 남성들이 여성들과 마찬가지로 타입별, 피부 고민별로 세심하게 피부 노화를 케어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푸석하고 당기는 피부건조를 즉각적으로 해소하고 안티에이징과 피부미백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도록 리뉴얼 했다.
이 제품은 지중해 심해에 서식하는 파디나 파보니카 추출물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사막의 장미 추출물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지친 피부에 활력을 선사하면서, 남성 초기 피부 노화를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보닌 더 스피릿 스킨’은 알코올 프리 타입으로 순하고 산뜻하게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를 부드럽게 정돈시켜 준다. ‘보닌 더 스피릿 에멀전’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끈적임 없는 촉촉함을 남기며, 미네랄 오일 프리 타입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상쾌하고 활기찬 느낌의 시트러스 향기와 모던한 남성의 이미지를 표현하는 로즈마리, 로즈우드의 아로마틱 우디 향기가 조화된 세련된 향기를 담아 자신감 넘치는 남성이미지를 완성해 준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t1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최근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