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40
2
2870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울산의 미래, 강동산하신도시의 최대 규모 대단지 News

‘울산 블루마시티 2차 푸르지오’ 분양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지하 2층, 지상 36층 10개동 1,270세대 강동산하지구 최대 규모 단지

- 전세대 전용면적 59㎡, 84㎡ 규모의 중소형, 실수요자 관심 높아

- 전 세대 바다 또는 산 조망이 가능, 주거와 휴양이 어우러진 강동산하지구의 친환경 레저타운

- 31번 국도, 미포국가산단진입도로 등을 통해 도심 및 출퇴근 용이, 외곽순환도로 등 광역교통망 개통 예정


대우건설(대표이사 서종욱)이 대규모 관광 및 주거 복합 단지 개발로 울산 강동권 개발의 핵심이 되고 있는 강동산하신도시에서 울산 블루마시티 2차 푸르지오를 10월 26일 견본주택 개관과 함께 분양한다.


대우건설이 이번달 분양하는 ‘울산 블루마시티 2차 푸르지오’는 지하2층 ,지상 최고 36층의 아파트 10개동 1,270세대 규모로 이중 440세대를 일반분양한다. 이번에 분양하는 물량은 59㎡ 3세대, 84A㎡ 222세대, 84B㎡ 34세대, 84C㎡ 90세대, 84D㎡ 91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강동산하신도시 내에서 최대 규모의 대형 단지로 주목받고 있다.


강동산하지구 ‘블루마시티’에 위치하는 ‘울산 블루마시티 2차 푸르지오’는 전 세대에서 바다 또는 산 조망이 가능하며, 울산의 대표적인 휴양지인 정자 해수욕장 인근에 자리잡고 있어 뛰어난 경관과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인근 31번 국도를 이용하여 도심으로 15분 이내에 이동이 가능하다. 미포국가산단진입도로, 주전~정자간도로(2012년 예정)를 통해 출퇴근 및 도심 진출이 용이하다. 경부고속도로 봉계IC~블루마시티 산하 IC간 외곽순환도로 등의 광역교통망이 예정되어 있다.


강동산하지구 내에 국제중학교를 비롯해 신설초, 중, 고교와 스포츠과학중고등학교(2014년 3월 예정)가 개교될 예정이라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또한 관공서, 마트, 대형 쇼핑몰 등 생활편의시설이 들어서게 되며 자동차박물관과 고래아쿠아리움, 센트럴파크, 컨벤션호텔 등 문화관광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울산 블루마시티 2차 푸르지오는 단지 설계에 있어서는 전체 동을 남향 위주로 배치하여 채광 및 조망을 극대화했다. 단지 전체의 1층 세대를 필로티로 설계하여 프라이버시 보호 및 개방감을 확보하였다. 1270세대에 이르는 대형 단지임에도 동간격을 넓게 배치하여 쾌적함을 극대화시키고 각종 휴게시설과 생태연못 운동시설 등을 조성해 단지 전체를 하나의 근린공원과 같이 조성하였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690만원대로 예정되어 있다. 10월 26일 진장동 소재 자동차량등록사업소 사거리에 견본주택을 개관하며 분양을 시작한다. 입주는 2015년 5월 예정이다.


분양문의는 052)2222-600 이다.


▶ 위축되지 않는 울산 부동산 시장

울산은 지난 8월에 국민은행에서 조사된 주택 매매가격지수에서 전국에서 가장 높은 상승률을 보이고 있으며, 2008년 이후 공급물량이 전무하였던 여파로 최근 입주물량이 급감하면서 전세가격도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어 내집마련의 기회를 노리는 실수요층이 전국에서 가장 두터운 지역으로 손꼽이고 있다. 또한 중공업, 자동차, 석유화학단지가 밀집된 울산시는 전국에서도 가장 높은 소득수준을 가지고 있으며, 꾸준한 근로자 증가와 전입 수요로 주택 구매력을 갖춘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이 많은 지역이다.


▶ 강동 산하지구 ‘블루마시티’, 주거와 휴양이 어우러진 신도시로 개발 예정

‘블루마시티’는 강동산하지구의 브랜드로 친환경을 연상하는 Blue와 이탈리아어로 바다를 의미하는 Mare의 합성어로 '청정한 바다도시'라는 뜻이다. 울산시의 강동권 개발 프로젝트 선도사업인 산하지구 도시개발사업은 총 99만6천500㎡ 규모에 주거, 상업, 교육, 관광위락, 문화시설 등을 갖춘 해양복합관광도시를 만드는 도시개발사업이다.


이 지역에는 1만2천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4천300여 가구의 주거단지가 들어서며 교육시설로는 국제중학교와 스포츠과학중ㆍ고등학교를 비롯한 초ㆍ중ㆍ고등학교가 설립된다. 관광위락시설로는 대형 쇼핑몰과 컨벤션호텔, 문화관광시설로는 자동차박물관과 고래아쿠아리움, 센트럴파크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블루마시티 주변으로 강동관광단지, 강동해안관광지구, 강동산악관광지구, 강동온천지구 등이 개발될 계획이어서 이 지역은 추후 주거와 휴양이 어우러진 레저타운으로 발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 푸르지오만의 친환경주거상품 ‘그린프리미엄’이 적용된 친환경 단지

‘블루마시티 푸르지오’에는 푸르지오만의 친환경주거상품인 그린프리미엄 아이템들이 적용된다. 그린통합스위치,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대기전력 차단 스위치, 친환경 DNA필터, LED조명, 센서식 싱크 절수기 등이 각 세대에 들어가며, 공용공간에는 하이브리드 보안등, 태양열 급탕 시스템, 초절수 양변기, 태양광 소변기 등이 설치되어 에너지 사용을 절감하는 친환경 단지로 꾸며진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s0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