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2
4
2850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넷마블 2012 아시아시리즈 타이틀 스폰서 계약체결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공식명칭 ‘2012 마구매니저 아시아시리즈’로 결정

- 스마트폰 야구게임 ‘마구매니저’… ‘마구마구’ 감독모드로 인기


넷마블이 ‘2012 아시아시리즈’의 공식 타이틀 스폰서가 됐다.


CJ E&M넷마블(이하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www.netmarble.net)이 금일 인천문학야구장 대회의실에서 한국야구위원회(KBO)와 2012년 아시아시리즈 타이틀 스폰서 조인식을 체결했다.


공식 타이틀 명칭은 ‘2012 마구매니저 아시아시리즈’로 결정됐다.


이 날 조인식에는 CJ E&M넷마블 조영기 부문대표를 비롯해 애니파크 김홍규 대표, KBO 양해영 사무총장 등이 참석했다.


‘2012 마구매니저 아시아시리즈’는 오는 11월8일부터 11일까지 부산 사직구장에서 한국, 일본, 중국, 호주, 대만 등 5개국 6개팀이 참가해 열전을 벌인다. 특히, 지난 2005년 아시아시리즈 개최이래 국내에서 대회가 열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많은 야구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조인식에 참석한 CJ E&M넷마블 조영기 부문대표는 “‘마구마구’‘마구매니저’ 등 야구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는 회사로서 한국과 아시아 야구의 위상을 드높이는 아시아시리즈의 국내 개최 첫 공식 타이틀 스폰서로 함께 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또 KBO 양해영 사무총장도 “지난 2009년 ‘CJ마구마구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 계약 체결 이후 ‘아시아시리즈’로 또 한 번 CJ E&M넷마블과 의미있는 타이틀 스폰서 계약을 체결하게 돼 반갑고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2012 아시아시리즈의 공식 타이틀로 선정된 스마트폰 야구게임 ‘마구매니저’는 애니파크가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의 감독모드로 이용자가 ‘선수’가 아닌 ‘구단주’가 돼 선수육성을 통해 자신의 팀을 최고의 팀으로 키워갈 수 있어 현재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게임은 티스토어, 올레마켓, 유플러스 앱마켓 등 이통사 3사 마켓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2009년부터 2010년까지 국내 게임업계 최초로 ‘CJ마구마구 프로야구’라는 타이틀로 프로야구 타이틀 공식 스폰서를 지낸 바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qu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