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2
12
2895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갓 수확한 국내산 제철 사과를 담은 자연의 맛 News

제철 사과 넣은 건강한 신제품 출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충남 예산·경북 영천에서 올해 갓 수확한 신선한 사과로 만든 빵과 케이크 선보여

- 신안 천일염과 베이커리 전용 밀가루 사용한 기본 반죽에 제철 맞은 가을 사과의 풍부한 영양까지 담아


CJ푸드빌(대표 허민회)의 재료부터 다른 건강한 베이커리 뚜레쥬르(www.tlj.co.kr)가 사과의 고장 충남 예산과 경북 영천에서 올해 갓 수확한 신선한 사과를 넣은 빵과 케이크 신제품을 선보인다.


비타민C, 노화방지에 좋은 폴리페놀 성분 등이 풍부한 사과는 사계절 중 가을이 제철로, 특히 충북 예산과 경북 영천은 예로부터 비가 적게 오고 일조량이 풍부해 이 지역에서 생산되는 사과는 단단한 과육과 새콤달콤한 과즙으로 맛있기로 유명하다.


네모난 빵 속에 새콤달콤한 예산 사과와 부드러운 슈크림을 샌드해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인 <사각! 예산사과 애플스퀘어>와 예산 사과와 크림 치즈를 듬뿍 넣은 부드러운 빵에 소보로를 뿌린 <상큼! 예산사과 애플링>은 커다란 크기로 여럿이 나눠먹기 좋은 간식빵이다. 촉촉한 쉬폰 사이에 아삭한 예산 사과가 한 번, 상큼한 요거트 크림 위에 장식된 새빨간 영천 사과가 또 한번 올라간 <애플요거쉬폰>은 부드러운 맛을 선호하는 여성들에게 안성맞춤인 케이크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소금과 밀가루 등 빵의 기본 재료는 물론 건강한 곡물을 활용해 더 맛있고 건강한 빵을 선보이는 뚜레쥬르가 사계절 중 가장 맛있는 가을 사과를 넣은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올 여름 풍부한 일조량으로 풍년을 맞이한 국내산 사과를 뚜레쥬르의 맛있는 빵으로 함께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가을철 맛있는 사과를 넣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뚜레쥬르는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4일까지 신제품에 대한 설명과 이름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당첨자 30명에게는 5천원 상당의 뚜레쥬르 모바일 제품 교환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qp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