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4
19
2901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집안에 불고 있는 ‘하이브리드’ 열풍!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최근 ‘하이브리드(Hybridㆍ이질적인 요소가 서로 섞인 것)’가 소비 트렌드의 화두로 떠오르면서 가전에 이어, 가구시장까지 그 열풍이 확대되고 있다.


단 하나의 가구로 두 가지 이상의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가구’는 생활구조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공간 효율성이 뛰어나 실속을 따지는 소비자들 사이에 특히 인기가 높다.


◆ 건식과 습식이 혼합된 하이브리드 욕실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 건식욕실에 대한 새로운 니즈가 생겨나면서, 습식과 건식 혼용이 가능한 하이브리드 욕실이 주목을 받고 있다. 욕실문화 선도기업 로얄&컴퍼니(구 로얄TOTO, 대표 박종욱)이 출시한 로얄컴바스는 완벽한 방수 마감재를 사용해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건식과 습식 욕실이 혼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최근 고급 욕실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보다 많은 수납 공간을 필요로 한다는 것에 착안해 제품의 빈 공간을 다양한 수납공간으로 구성했다. 또한 바닥에 물을 뿌려가며 청소해도 물이 튀거나 고이는 일이 없도록 제품 하단은 바닥에서 약 15cm이상 높게 설치하도록 설계했다.


◆ 일석이조 공간으로 변신한 주방

요즘 주방은 단순히 식사만 하는 공간을 넘어 독서, 인터넷 등 여가를 즐기는 공간으로 확대되고 있다. 이에 넵스는 조리대와 홈바 데스크가 결합된 신개념 주방가구 ‘맘스오피스’를 선보였다. ‘맘스오피스’는 홈바에 의자를 둬 식사테이블로 사용 가능하고, 측면 서랍을 터치하면 슬라이드 테이블이 자동으로 생겨난다. 또 테이블 뚜껑 부분을 안 쪽으로 밀어 넣으면 노트북을 연결할 수 콘센트가 매입돼 책이나 문구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으로 변신한다.


◆ 싱글족을 위한 하이브리드 가구

혼자사는 싱글족이 증가하면서 좁은 공간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가구의 인기가 높다. 이즈마인의 ‘트래비스 싱글장세트’는 서랍장과 콘솔기능을 하나로 구성해 효과적으로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콘솔에 거울을 부착해 따로 거울을 마련하지 않아도 되며, 내부에 디바이더(격자 형태의 정리용 액세서리)를 포함시켜 수납 공간을 극대화 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한 평소에는 컴퓨터 테이블 등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공간 활용 면에서도 실용적인 장점도 갖췄다.


로얄&컴퍼니의 마케팅 팀 이정화 과장은 “제품 하나에 멀티 기능이 접목된 ‘하이브리드’ 제품은 소비자들 입장에서 경제적일 뿐만 아니라, 공간활용이 용이해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추세다” 라며 “트렌드 변화에 민감한 소비자의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그들의 니즈를 빨리 파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밝혔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qo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