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3
2874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수능에는 ‘눈물 없는 초콜릿’으로 응원해주세요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아름다운커피, 수험생 응원하는 공정무역 ‘초코렛’ 선물 한정 판매… 반값 특별할인

- 청소년들에게 높은 인기… “중요한 날에는 저개발국 생산자들의 응원이 담긴 초콜릿을”


2013년도 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공정무역브랜드 아름다운커피가 22일 ‘정직한 초코렛. 합격기원 선물세트’와 ‘수능 대박 초코렛’을 선보인다. 더 많은 수험생들이 공정무역 초콜릿을 선물받을 수 있도록 최대 반값으로 가격을 내렸다.


‘합격기원 선물세트’는 ‘정직한 초코렛.’ 2종(75%∙55%)으로 구성됐다. 제품이 담긴 케이스에는 부적 모양의 메시지 카드를 꽂아 응원의 뜻을 더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아름다운커피 직영 쇼핑몰(www.beautifulcoffee.com)과 11번가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500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4700원 상당의 제품이지만, 수험생들을 위해 절반 가까이 할인한 2500원으로 가격을 낮췄다.


부담없이 선물할 수 있는 단품으로는 패키지 위에 ‘수능 대박’ 스티커를 붙인 ‘초코렛 55%’도 있다. 2000원에서 1000원으로 딱 반값에 출시되는 ‘수능 대박 초코렛’은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128개 아름다운가게 매장에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름다운커피의 ‘정직한 초코렛.’은 합성첨가물 없이 친환경 카카오와 설탕만으로 만들어져 건강하게 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저렴한 식물성유지가 아닌 비싼 코코아버터만을 사용해 유해한 트랜스지방이 없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공정무역 초콜릿은 저개발국 생산자에게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는 데다가 아동노예노동이 없어 윤리적으로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눈물 없는 초콜릿’으로 불린다.


특히 청소년 사이에서 공정무역 초콜릿의 인기가 높다. 중고등학교 동아리가 자발적으로 학내에서 공정무역 초콜릿을 판매하고 토론회를 열거나, 교사들이 초콜릿 등을 나누어주면서 ‘공정무역 바로알기 수업’을 하는 경우도 늘어나는 추세다.


지난 15일부터 시작된 중고등학교 ‘공정무역 응원지수 높이기 캠페인’에서도 공정무역 초콜릿 판매와 강연 등도 이어지고 있다. 세계 빈곤퇴치의 날(10.17)을 맞아 열린 이번 캠페인에는 25개 학교가 참가했다.


이번 판매를 기획한 아름다운커피 임상엽 간사는 “열심히 공부한 결과를 확인받는 수능 날의 응원 선물로는 저개발국 생산자들의 응원이 담긴 공정무역 초콜릿이 제격”이라면서 “건강한 친환경 초콜릿으로 수험생들이 시험 당일까지 좋은 컨디션을 지켰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qm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