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1
5
2876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안전산행보험이면 가을 산행 걱정 뚝 “고뤠?”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건강상의 이유로 레저 스포츠에 막연한 거부감을 느끼는 사람들을 위한 특별한 캠페인

- 국내 최초 고객 케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안전 산행 보험’ 무료 제공


“누굴 돼지로 아나”를 외치며 국민 돼지로 인기몰이 중인 개그맨 김준현의 도전이 화제다. 그는 최근 방영된 KBS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남자의 자격’에 특별 멤버로 합류해 철인 3종경기에 도전했다.


비록 완주에 실패했으나 120kg의 거구의 몸으로 참가한 그의 도전 자체가 많은 사람들에게 특별한 감동 드라마를 선사해 주었다.


이와 반대로 우리 주위에는 체중이 많이 나가거나 몸이 허약하다는 이유만으로 스포츠 활동을 지레 포기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선선한 가을 바람과 함께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요즘, 이런 사람들을 위한 안전 프로젝트가 있어 주목받고 있다.


합리적 가격의 하이-퀄리티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대표 김홍)는 가을철 등산 활동을 안심하고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안전산행보험’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기업의 목표를 넘어 고객들의 안전한 산행을 돕는 고객 케어 프로그램을 국내 최초로 내세웠다.


산행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레저 스포츠지만 발목 부상과 무릎 통증, 추락 등의 사고 발생 빈도가 높은 활동이기도 하다. 이를 위한 대책으로 현대해상과 제휴를 맺어 제품 구매 고객(만 15세 이상)을 대상으로 안전산행보험을 무료로 가입시켜 주며 이를 통해 사망, 골절, 입원 등 사고에 따른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의 보험금은 웨스트우드가 전액 부담하며 1년 동안 보장 기간이 지속된다.


웨스트우드 한지영 마케팅 부장은 “가을 산행에 있어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미연에 방지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불가피하게 일어날 수 있는 사고에 대비책을 마련해 놓는 것 또한 현명한 대책이다”며 “웨스트우드의 ‘안전산행보험’을 통해 안전하고 편안한 가을 산행을 즐길 수 있는 혜택을 누려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q0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