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3
8
2992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카이엔 시리즈의 새로운 군함급 모델 News

포르쉐, 550 마력의 카이엔 터보 S 출시 예정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스투트가르트. 포르쉐가 SUV 카이엔 시리즈의 신형 군함급 모델로 최고 550마력의 엔진 성능을 보유한 카이엔 터보 S의 출시를 앞두고 있다.


카이엔 터보 S는 다각화된 액티브 섀시와 근육질의 외관으로 여타 일반 스포츠카의 퍼포먼스를 능가한다. 다재다능한 오프로드 성능과 높은 수준의 승차감, 한층 개선된 견인력 등 기존 카이엔의 기본적인 장점은 예외 없이 유지된다. 연비는 카이엔 터보와 마찬가지로 유럽기준 100킬로미터당 11.5리터로, 카이엔 터보 S는 엔진 성능 대비 높은 연료효율성을 달성했다. 카이엔 터보에 비해 50마력 더 강화된 카이엔 터보 S의 엔진은 토크 역시 750뉴튼미터로 50뉴튼미터 더 강화되어 더욱 빠른 가속과 높아진 속력에 기여한다.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킬로미터 가속에는 카이엔 터보에 비해 0.2초 단축된 4.5초가 걸리고, 최고 속력은 시속 5킬로미터 빨라져 시속 283킬로미터를 기록한다.


카이엔 터보S는 다이내믹한 성능 최고치를 발휘하도록 체계적으로 설계되었다. 그리하여 기본 장치에 관련된 모든 조절 시스템을 포함했다. 에어 서스펜션과 액티브 PASM 댐핑 조절 장치의 결합은 카이엔 터보에서부터 적용된 사양이다. 여기에 포르쉐 다이내믹 섀시 컨트롤(Porsche Dynamic Chassis Control∙PDCC)은 굽은 도로에서 롤 각도를 사실상 0에 가깝게 줄여 민첩함과 안락함을 동시에 개선한다. 포르쉐 토크 벡터링 플러스(Porsche Torque Vectoring Plus∙PTV Plus) 역시 기본 사양으로 장착되며, 전기적으로 조절되는 리어 디퍼렌셜 록과 함께 뒷바퀴의 토크 벡터링이 작용하면서 구동력을 개선하고 이는 결과적으로 어떤 주행 상황에서든 더욱 민첩한 운전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카이엔 터보S에는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가 기본으로 장착된다.


카이엔 터보S의 외관과 추가 장치는 포르쉐 카이엔 시리즈의 최고 모델에 걸맞은 높은 수준에 부합한다. 공기 흡입구 스크린, 헤드라이트 하우징과 미러 파츠와 같은 많은 외부 장치들이 고광택 블랙으로 도색된다. 기본형 휠은 포르쉐 배지가 도색된 21인치 911 터보 II 휠로 이는 카이엔 터보 S를 위한 독점적인 디자인이다. 휠의 안쪽면 역시 고광택 블랙으로 도색했다.


포르쉐의 디자이너들은 카이엔 터보 S의 인테리어에 특별히 새로운 컬러와 컬러패턴을 도입한 바이컬러 가죽 패키지를 제안한다. 카이엔 터보S에 적용되는 바이컬러 가죽 패키지는 블랙/카라라 레드 또는 블랙/룩소르 베이지 등 2종의 컬러 조합으로 구성된다. 시트 솔기에 카라라 레드와 룩소르 베이지 등 기본 시트 색상과 대조적인 컬러를 도입하여 장식적인 기능을 더했다. 카본 인테리어 패키지는 가죽 기능을 보완하고 차량과 소재의 세련된 감각을 더욱 강조한다.


카이엔 터보 S의 국내 출시 일정과 판매 가격은 미정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o1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