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5
3031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농심, 오뚜기 등 식품업계 채용 줄줄이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농심, 오뚜기 등 식품업계 채용 줄줄이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 대표 강석린)에 따르면 농심, 오뚜기 등 식품업계 신입 및 경력 채용이 활발하다.


농심그룹은 대졸 신입 공채를 실시한다. 모집회사는 농심, 태경농산, 율촌화학 등이며 4년제 대졸 이상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는 지원 가능하다. 서류는 10월 15일까지 해당 홈페이지(www.nongshim.com)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오뚜기는 영업, 마케팅 등 각 분야 대졸 신입사원을 뽑는다. 공통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로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이면 된다. 입사희망자는 19일까지 홈페이지(www.ottogi.co.kr)를 통한 온라인 등록 및 우편접수를 함께 마쳐야 한다.


동원그룹은 각 계열사의 신입공채를 진행 중이다. 응시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로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이어야 한다. 지원은 10월 15일까지 채용 홈페이지(www.dwhr.co.kr)에서 가능하다.


대상·대상FNF는 각 분야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회계, 재무, 식품영업 등이며 두 자리 수로 채용할 계획이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로 외국어 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원서는 22일까지 홈페이지(www.daesang.com)로 제출하면 된다.


선진은 오는 17일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두 자리 수로 선발한다. 신입은 4년제 대졸 및 졸업예정자, 경력은 동종 업무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으며 공통적으로 ROTC 전역자를 우대한다. 서류접수는 홈페이지(www.sj.co.kr)에서 온라인으로 할 수 있다.


팜스코는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각 분야별로 자격요건이 각각 다르므로 자세한 내용은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원서는 22일까지 커리어 홈페이지(www.career.co.kr)나 당사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mx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