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24
11
2893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핑크 리본 달고 유방암 예방 캠페인 참여!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한국지엠, 유방암에 대한 의식 및 예방 위한 ‘2012 핑크 리본 캠페인’ 후원

- 여성 고객에게 인기 있는 핑크 색상의 쉐보레 스파크와 함께 4년째 캠페인 동참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10월 10일, 11일 이틀간 서울 청계광장 및 청계천 산책로 일대에서 개최되는 ‘2012 핑크 리본 캠페인’을 공식 후원하고, 핑크 색상의 쉐보레 스파크와 함께 여성 유방암 예방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한국지엠은 여성 고객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쉐보레 스파크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2009년부터 4년째 지속적으로 핑크리본 캠페인에 참여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여성의 요구를 반영한 쉐보레 스파크 핑크 컬러 및 버블 타투 모델과 같은 제품 출시는 물론, 핑크 리본 캠페인과 같이 여성 건강을 위한 캠페인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2012핑크 리본 캠페인’은 유방암에 대한 의식 향상과 예방을 위한 글로벌 캠페인으로 매년 10월 한달 동안 세계 70여개 국가에서 진행되는 의미 있는 행사이며, 올해는 ‘유방암 없는 내일에 도전하세요, 용기 있는 당신과 함께합니다.'를 슬로건을 내걸고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국지엠은 캠페인 기간 동안 젊은 여성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쉐보레 스파크 핑크 모델에 버블 모양의 타투 스페셜 데칼(Decal)을 부착한 스파크 타투 에디션을 청계광장 행사장에 전시하고, 유방암 환자들에게 전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적은 핑크색 볼을 모아 핑크색 쉐보레 엠블럼을 완성하는 ‘핑크 리본 희망의 메시지’ 캠페인을 펼친다.


아울러 고객들은 소셜 미디어 페이스북을 통해 ‘2012 핑크리본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페이스북에 ‘스파크 핑크 리본 러브 캠페인’ (http://www.facebook.com/chevroletkorea/app_351728384912798?ref=ts)에서 ‘좋아요’ 버튼을 누르면 500원씩 기부금이 적립되며, 조성된 후원금은 유방암 환자와 가족들을 위해 사용된다.


또한 페이스북을 통해 기부 이벤트에 참여하고 청계 광장에 있는 쉐보레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2013 핑크 쉐보레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한편, 쉐보레 스파크 타투 에디션은 2011년 한 해 최고 히트 모델인 핑크 스파크에 대한 젊은 여성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모델. 2011년 쉐보레 스파크 판매량 기준 고객 선호도 1위와 2위를 차지한 인기 컬러인 삿포로 화이트와 모나코 핑크 컬러 외장에 사랑스럽고 귀여운 타투 모양의 데칼을 부착해 여성스러운 느낌을 한층 더했다.


아울러 스파크 타투 에디션 모델은 기존 핑크 스파크를 구매한 여성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 인테리어에도 핑크 컬러를 적용한 국내 최초의 혁신적인 모델로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국내 경차 최초로 화이트 컬러의 15인치 알로이 휠과 모나코 핑크 혹은 삿포로 화이트 컬러의 사이드 미러 캡(Cap)을 함께 적용, 여성 고객의 감각적인 취향까지 배려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lf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