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0
8
2992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내 마음대로 가볍게 즐기는 인스턴트 원두커피 News

카누미니(KANU MINI) 출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동서식품, 한국인의 음용 습관에 맞춘 인스턴트 원두커피 카누미니(KANU MINI)출시

- 카누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 120ml 컵에 딱 맞는 카누미니(KANU MINI) 발매


대한민국 대표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은 최근 원두커피 소비 증가와 함께 인스턴트 원두커피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점을 감안해, 소비자가 자신의 음용량에 따라 제품 선택이 가능하도록 ‘카누 미니(KANU MINI)’를 11월 초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카누 미니(KANU MINI)’는 브랜드 컨셉인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 ‘커피전문점 수준의 원두커피’는 그대로 반영하되, 한국인의 음용 습관을 고려해 코리안 사이즈라 일컬어지는 120ml 컵 기준에 적합한 용량과 사이즈로 구성되었다. 동서식품은 작년 10월 카누 브랜드 출시 이후 꾸준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한 결과, 머그컵 기준으로 용량화 된 카누 레귤러 제품 스틱 1개를 2회 이상 나눠서 마시는 소비자가 상당수 존재한다는 점에 착안해 이번 신제품을 개발하게 되었다.


이는 한국인의 음용 습관이 다른 나라에는 찾아보기 힘든, 코리안 사이즈라 일컬어지는 120ml 컵 용량에 커피나 차를 타거나 우려서 마시는 것에 익숙해져 있기 때문인데,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카누 미니’ 출시를 계기로 소비자들이 자신의 음용 습관에 맞춰서 보다 간편하고 가볍게 인스턴트 원두커피를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카누 미니(KANU MINI)’는 소비자의 다양한 음용 습관을 고려해 소비자 개개인이 원하는 용량으로 제대로 된 원두커피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발매된 제품인 만큼, 기존 카누 제품이 가지고 있는 브랜드 컨셉과 제품 품질은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카누(KANU) 브랜드는 동서식품이 2011년 10월에 국내에 처음 선보인 인스턴트 원두커피로, 커피전문점에서 원두커피를 추출하는 방식인 에스프레소 추출 방법으로 뽑은 커피 추출액을 그대로 냉동건조한 커피파우더에 초미세 분쇄한 원두커피를 코팅한 제품이다.

특히 물에 타기만 하면 언제 어디서라도 바로 커피전문점 커피를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 이점 때문에 발매 이후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다.

금년도 인스턴트 원두커피 카테고리는 전체 약 800억원 규모의 시장을 형성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으며, 이에 따른 유사브랜드가 경쟁적으로 출시되고 있다.


동서식품 마케팅팀 김재환 PM은 “작년 10월 ‘카누(KANU) 브랜드를 출시하며 국내 커피 시장에 ‘인스턴트 원두커피’라는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켰다면, 1년 만에 ‘카누 미니(KANU MINI)’를 출시하면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품질 좋은 아메리카노를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동서식품이 세계 최초의 커피믹스를 만든 것처럼, 세계 최초의 미니 사이즈 인스턴트 원두 커피 ‘카누 미니(KANU MINI)’를 통해 소비자들의 편익이 더욱 증대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le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