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24
11
2893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여기부터 저기까지~, 스트리트 전체를 할인해 줄게.” News

“강남, 신촌, 홍대가 통째로 할인된다!”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11번가, 8일부터 ‘지역 통합 할인 쿠폰 서비스’ 실시

- 신촌, 홍대 등 서울 인기 상권 9곳 30% 할인… 제휴 상점 수 151개에 이르러

- 타운11번가, 타운커머스 본격 진출 신호탄… “대상 지역과 제휴업체, 늘려갈 것”


“나는 ‘지역 통합 할인 쿠폰’으로 스트리트 전체를 할인 받지!”


11번가가 강남을 비롯해 신촌, 홍대, 신사동 가로수길, 이태원, 신천 등 서울지역 대표 상권을 통째로 할인하는 ‘쿠폰 서비스’를 실시한다.

오픈마켓 11번가(www.11st.co.kr)는 신촌, 홍대 등 9개 지역의 주점, 노래방, 카페, 식당 등 151개 상점에서 사용 가능한 ‘지역 통합 할인 쿠폰’을 판매한다. 지역할인쿠폰 전문업체 ‘얼라이언스데이(이후 얼데이)’와 손잡고 내놓은 서비스다.


이를 기념해 11번가는 8일부터 31일까지 이 쿠폰을 단돈 1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고객은 11번가에서 ‘지역 통합 할인 쿠폰’ 가격 500원을 결제하면 400포인트를 즉시 돌려 받는다. 이렇게 ‘얼데이 쿠폰’ 1장을 구매하면 특정 기간 동안, 횟수에 관계 없이 각 지역에 등록된 모든 매장에서 결제가의 30%를 할인 받는다. 쿠폰 한 장으로 두 명까지 동시 이용이 가능하다.


8일부터 10일까지는 신촌과 홍대, 15~17일은 이태원과 신사동 가로수길, 강남역, 신천, 22~24일은 대학로와 인사동에 위치한 상점들이 할인된다. 지역 할인쿠폰은 ‘타운11번가 앱’을 통해 모바일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카드 결제도 가능하다. 저렴하게 전세계 주류를 즐길 수 있는 맥주전문점 홍대 ‘Ree&Reen’, 일본식 수제요리 전문점 강남역 ‘오우젠’, 추억의 LP 바(bar) 신천의 ‘오아시스’ 등이 등록된 대표 상점이다.


현재 할인 적용 상점은 서울 홍대에 27곳, 신촌 25곳, 이태원 17곳, 신사동 가로수길 26곳, 강남역 22곳, 신천 12곳, 대학로 9개, 인사동 9곳, 청담동 4곳이 있다. 11번가와 얼데이는 제휴 지역을 서울 외 지역으로 확대하고, 상점 수도 지속적으로 늘려갈 계획이다.


11번가와 얼데이는 판매 수익금을 ‘골목 상권 활성화를 위한 사업’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이를 테면 지역할인 쿠폰에 참여한 상점들의 간판 교체 및 리모델링, 상점의 온라인 매장 오픈 지원 등이다. 11번가 관계자는 “지역 소상공인은 쿠폰 플랫폼을 활용해 비용 부담 없이 고객을 유치할 수 있다”며 “골목 상권 활성화를 위한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해 지역 밀착형 영업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타운커머스 시장은 고객의 위치정보를 갖고 스마트폰 사용자를 지역 상권과 바로 연결할 수 있다”면서 “오프라인 유통채널의 온라인화를 독려할 핵심 서비스로 꼽힌다”고 설명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j3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