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0
7
2992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체조 요정 손연재의 환상적인 리듬체조 향연 News

'휘센 리드믹 올 스타즈 2012' 개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6일~7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리듬체조 갈라쇼 개최

- '체조 요정' 손연재 선수 등 세계 최정상 리듬체조 스타 총출동

- '도마의 신' 양학선 선수도 특별 참석

- LG전자 한국마케팅본부장 최상규 부사장, “이번 갈라쇼는 국민들의 관심이 급상승한 리듬체조의 저변을 획기적으로 넓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LG전자(대표 具本俊,www.lge.co.kr)가 6일, 7일 이틀간 일산 킨텍스에서 국내 유일의 리듬체조 갈라쇼인 ‘LG 휘센 리드믹 올 스타즈 2012(LG WHISEN Rhythmic All Stars 2012)’ 행사를 지난 해에 이어 두번째로 개최한다.


이번 갈라쇼에는 LG전자 '휘센' 광고 모델로 런던올림픽에서 한국 리듬체조 사상 최고의 성적을 기록한 체조 요정 손연재(18세, 세종고)선수와 메달리스트 다리아 드리트리예바, 차카시나 리보우 등 세계 최정상의 리듬체조 스타들이 한 자리에 모여 눈부신 공연을 펼쳐 보인다.


이와 함께, 런던올림픽 남자 도마 금메달리스트인 양학선(20세, 한국체대)도 특별무대를 마련해 환상적인 경기를 관객들에게 선보인다.


지난 해 레이디 가가, 소녀시대로 변신해 큰 반향을 일으켰던 손연재는 이번 갈라쇼에서 다른 출연진과 함께 전세계를 휩쓸고 있는 ‘강남 스타일’에 맞춘 멋진 안무도 선보일 예정이다.


LG전자는 휘센 손연재 스페셜 에어컨, 옵티머스G, 옵티머스 Vu:II 등을 소개하는 전시장도 마련한다.


현장에서 옵티머스G, 옵티머스 Vu:II로 촬영한 사진을 모바일 포토프린터 ‘포켓포토’를 이용해 즉석에서 인화해 주는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LG전자 한국마케팅본부장 최상규 부사장은 “이번 갈라쇼는 국민들의 관심이 급상승한 리듬체조의 저변을 획기적으로 넓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LG전자는 국내 리듬체조계의 새 역사를 쓰고 있는 손연재 선수 후원과 함께 국내 체조계의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i0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