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24
11
2893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모델 한효주와 스윗소로우, 듀엣곡 ‘시크릿 송’ 직접 불러 화제 News

100만병 돌파한 ‘숨 시크릿 에센스’ 대용량 한정판매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숨 브랜드 5주년 기념 베스트셀러인 ‘시크릿에센스’ 대용량 기획

- 스윗소로우와 이색 콜라보레이션, 용기 디자인 및 노래작업 진행


LG생활건강의 발효화장품 ‘숨’ 이 출시 5주년을 맞아 감미로운 목소리의 남성보컬 그룹 ‘스위소로우’ 와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한정상품 ‘숨 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 대용량’ (기존 80ml 8만원-> 230ml 15만원으로 증량)을 출시했다.


숨은 국내 최초의 자연발효 화장품으로 2007년 출시, 3년만에 1천억원에 달하는 빅브랜드로 성장했으며, 09년 출시되어 지금까지 약 100만병이 넘게 팔린 팔린 ‘숨 시크릿 에센스’는 숨 브랜드의 대표적인 효자노릇을 해 온 제품이다.


LG생활건강은 숨 브랜드 출시 5주년 기념으로 숨 모델 한효주와 남성보컬그룹 스윗소로우, 미술작가 이푸로니 등이 직접 그린 일러스트를 용기에 디자인한 대용량 시크릿 에센스 용기를 기획, 각각의 감미로운 감성을 담은 한정판 2만5천여 개로 선보인다.


한효주는 발효 기운을 형상화 한 하트 일러스트, 스윗 소로우는 발효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수묵화, 이푸로니는 제품의 88가지 식물성분 이미지를 표현한 넝쿨그림 등 다양한 3인 3색의 디자인으로 구성됐고, 기존 80ml 8만원인 제품에 용량을 150ml 늘린 대용량 제품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제품 디자인 외에도 ‘아무리 생각해도 난 너를’ ‘사랑해’ 등의 노래로 잘 알려진 남성보컬 ‘스윗 소로우’와 모델 한효주가 직접 작곡하고 가사를 붙인 ‘I love you’ 라는 듀엣곡을 부르는 노래작업도 함께 진행됐다.


일명 ‘숨 시크릿 송’으로 제작된 이 노래는 스윗소로우, 한효주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음성과 멜로디가 조화되어 사랑하는 남녀의 가을 로맨스를 연상케 하는 곡이며, 숨 브랜드는 5주년을 맞은 숨 브랜드의 이미지를 음악과 결합한 감성마케팅을 활용해 보다 새롭게 변신하는 기회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숨 홈페이지 및 유투브 등에서는 한효주, 스윗소로우가 함께 녹음하는 동영상과 노래를 보고 들을 수 있어 조회수가 폭주하는 등 업계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숨 시크릿 에센스’ 는 물 같은 제형의 가벼운 텍스쳐임에도 영양과 보습력이 뛰어나 부드러운 피부결과 칙칙한 피부톤을 환하게 하는데 매우 탁월해 가을철 건조함을 느끼는 피부에 적합하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hx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