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5
9
2899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대한광통신, 친환경 Gel-free 광케이블 양산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환경오염 줄이고 설치 용이… 미국, 유럽 등 선진국 선호

- 올해 10억, 내년에 30억 매출증대 등 큰 성장 기대


대한전선의 광케이블 전문기업인 대한광통신이 최근 친환경 Gel-free 광케이블의 양산체제를 구축하고 본격적으로 선진국 시장 공략에 나섰다.


대한광통신은 세계적인 추세에 맞춰 친환경적인 Gel-free 타입의 광케이블을 올해 초 개발한 데 이어 최근 양산체제를 구축했다고 27일 밝혔다.


Gel-free 광케이블이란 기존의 광케이블 내부에 사용하던 환경오염을 유발시키는 방수재인 유화성분을 제거한 것으로, 제품의 수분침투나 성능에는 전혀 문제가 없도록 개선한 제품이다. 또한, 광섬유 접속 시 유화성분을 제거하는 작업이 필요 없어 설치가 용이하고, 환경오염 물질이 발생하지 않아 미국이나 유럽 등 선진국에서 선호하기 때문에 큰 성장이 기대되는 케이블이다.


이에 따라 대한광통신은 현재 미주 지역이나 유럽 등 선진국들이 종전의 광케이블 대신 친환경적인 Gel-free 광케이블 적용을 점차 늘려가고 있어 올해 10억, 내년에는 30억원 등 매출도 크게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대한광통신 관계자는 “대한광통신의 제품 기술력은 이미 글로벌 탑티어로 인정받고 있는데, 이번에 친환경 Gel-free 광케이블 제품 개발 및 양산체제 구축까지 마침으로써 기존의 시장은 물론 까다로운 선진국 시장에도 적극적으로 공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gs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