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4
19
2902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리우디자인마루, TV광고 퀴즈이벤트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9월 24일부터 10월 15일까지, 리우디자인마루 블로그에서 TV광고 보고 퀴즈 맞추기 이벤트 진행

- 이벤트 참가자 중 총 307명 추첨, 백화점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제공

- 최근 KBS 수목드라마 <착한남자> 협찬, 감각적인 스타일로 연일 화제


‘Total Interior Solution Provider’를 비전으로 ㈜리우크리에이티브(www.lieu.kr)가 야심차게 론칭한 마루브랜드 리우디자인마루가 오는 9월 24일부터 10월 15일까지 리우디자인마루의 TV 광고를 감상하고 퀴즈를 맞추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내 감각을 표현할 수 있는 디자인마루, 리우’라는 컨셉트를 기반으로, 기존 마루와는 차별화되는 리우디자인마루만의 특장점을 알리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리우디자인마루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리우디자인마루의 이벤트 QR코드를 스캔하거나, 블로그 접속을 통해 TV광고를 감상한 뒤 자신의 블로그나 커뮤니티 등에 스크랩한 주소(URL)와 퀴즈 정답을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남기면 된다. 리우디자인마루는 이벤트 참여자 중 307명을 추첨해, 1등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7명)을 2등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300명)을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10월 17일 리우디자인마루 블로그와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리우디자인마루 관계자는 “TV광고를 통해 제품 속성에 대한 단순 전달보다는 리우디자인마루를 만나는 순간, 감각과 삶은 한층 업그레이드 될 수 있다는 것을 알리고 싶었다. 앞으로 마루 선택의 새로운 기준으로 ‘디자인’이 떠오를 수 있도록 감각적이고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펼칠 것이다.”라고 밝히며, “이번 이벤트는 리우디자인마루를 좀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한 것으로, 디자인마루의 감각도 알고 풍성한 경품도 함께 받아가실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리우디자인마루의 TV광고는 9월 초를 시작으로 공중파와 케이블 채널에서 방영 중이다. 공간의 밑그림을 그려내고 사는 이의 감각을 드러내는 디자인마루의 특성을 이미지화하여 제작되었으며 친환경, 기능성으로 대변되는 기존 마루 시장에 ‘디자인마루’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 호평을 받고 있다.


최근 KBS 수목드라마 <각시탈> 이어 <착한남자>에 마루 협찬을 진행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리우디자인마루는 주인공 강마루를 사랑하는 여주인공 서은기의 대저택 거실과 방에 T시리즈 초콜릿과 캐러멜을 협찬,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리우디자인마루의 모든 제품은 국내 최초의 마루전문 쇼룸인 리우쇼룸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총 150 여 평의 규모로 바닥재 신제품 전시는 물론 침실, 거실, 아이 방, 서재 등 공간을 감각적으로 연출하는 리우디자인마루의 모든 것을 직접 확인 할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gk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