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24
11
2893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후 비첩 자생 에센스’ 3년만에 1천억 돌파! News

3주년 기념 왕실 복식 입은 대용량 한정판 선보인다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이영애 에센스 누적판매 1천억, 용량 30ml 늘린 빅사이즈 출시

- 한복 디자이너 김혜순 콜라보레이션, 소장가치 한정판 선보여


LG생활건강의 백화점 궁중화장품 ‘후 비첩 자생에센스’ 가 출시 3년만에 누적판매 1천억을 돌파를 기념하며, 3주년 리미티드 에디션(45ml 16만원-> 75ml 18만원으로 증량)을 선보인다.


일명, ‘이영애 에센스’로 꾸준한 인기를 얻어온 ‘후 비첩 자생에센스’ (45ml 16만)는 2009년 10월 출시되어 지난 3년간 백화점 베스트셀러 에센스로 자리잡으며 연간 3천억 브랜드인 ‘후’의 대표적인 효자품목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한정판 제품은 드라마 ‘황진이' ‘왕의 남자’ ‘서편제’ 등 20여편의 영화와 드라마에서 우리나라 전통 한복의상을 디자인한 김혜순 한복 디자이너가 왕실의 의복에 주로 사용하던 ‘오야꽃’ 문양을 ‘후 자생 에센스’에 적용해 고급스러움과 화려함을 더했다.


또한 이번 제품은 09년 출시 때부터 용량은 45ml, 가격은 16만원인 고가의 에센스임을 감안해 용량을 30ml 늘린 75ml, 가격은 18만원 등 한정판매 3만3천여개로 고객들을 찾아간다.


‘후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자생력’이라는 차별화된 컨셉으로 피부 스스로 힘을 갖게 하는 탁월한 효과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특히 모델 이영애가 직접 써 본 후 피부개선 효과에 대한 입소문을 널리 알리면서 더욱 인기가 많아진 제품이기도 하다.


궁중 한방처방의 3대 비방에서 비롯된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 등의 3가지 처방에 생명력의 근본이 담긴 ‘초자하비단’ 이라는 궁중처방이 합쳐진 고기능 한방 에센스로 피부 스스로 문제를 인식해, 노화된 피부에 활력을 더하고 피부를 새롭게 활성화 시키는데 도움이 되도록 집중적인 영양을 공급한다.


자생 에센스는 바를 때 밀착감이 높아 빨리 흡수되며, 끈적임이 없어 바르고 난 후 산뜻함을 느끼는 등 기존의 에센스와는 매우 차별화된 사용감을 자랑한다. 가을철 칙칙한 피부톤과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모든 여성들의 피부고민을 개선해주는 고기능 한방 에센스로 출시 직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f8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