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5
2872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중소기업 모기지플러스’ 출시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중소기업 부동산담보대출 시 기업카드, 기업인터넷뱅킹 등 은행 가입상품 내용에 따라 대출금리 최고1.4%p 까지 우대

- 매출액 100억원 이하 중소기업 대상으로 2000억원 한도까지 판매 예정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이 중소기업의 부동산담보대출에 대해 최고1.4%p까지 대출금리를 할인해주는 “중소기업 모기지플러스(중소기업 부동산담보대출)”를 판매한다.


판매 대상은 매출액 100억원 이하 소규모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으로 해당 기업이 운영자금을 조달할 목적으로 부동산 담보 대출을 받으려 할 때 대출 신청과 동시에 기업카드, 기업 인터넷뱅킹, 사업자용 계좌 등을 함께 신규할 경우 각 우대 조건에 따라 최고 1.4%p까지 대출금리를 우대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이 상품의 9월 24일 현재 기준 최저금리는 CD금리 기준으로 연4.34% (3개월CD유통수익률+1.2%)이며 총한도 2천억원 이내에서 판매하고 한도가 모두 소진되면 상품은 자동으로 소멸한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최근 국내외 경기 부진에 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원화대출 최고금리를 연17%에서 연14%로 인하한 데 이어, 이번 금리 우대 가능한 ‘중소기업 모기지플러스’를 출시 하는 등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에 본격적으로 나서고 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중소기업사업부의 박영기 전무는 “이번 ‘중소기업 모기지플러스’ 출시를 통해 자금난을 겪고있는 중소기업들이 저렴한 금리의 운영자금을 조달함으로써 기업 경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면서 “앞으로도 한국 최고의 국제적 은행을 목표로 국내 중소기업 고객들께 차별화된 가치를 제시하고 은행과 기업이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탠다드차타드은행 고객컨택센터(1588-1599)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es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