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2
12
2895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세 가지 버전의 ‘써밋 팬츠’ 출시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신축성이 뛰어난 클라이밍 팬츠로 가을철 아웃도어 활동에 필수 아이템

- 각각의 특성을 가진 세 가지 스타일로 출시돼 선택의 폭 넓혀


올 여름 전 제품 완판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던 버그하우스 써밋 팬츠가 업그레이드된 세 가지 버전으로 버그하우스 전국 매장과 홈페이지(www.berghauskorea.co.kr)를 통해 출시된다.


버그하우스의 써밋 팬츠는 부드럽고 우수한 신축성을 앞세운 클라이밍 팬츠의 대표 아이템으로 활동성을 보장해주는 스트레치 소재와 입체 패턴을 적용해 최적의 피팅감을 제공한다. 또한 땀 발산과 체온 조절에 적합한 ‘에오로쿨’ 원단을 사용해 건조 속도가 빠르고 통풍 기능이 우수하다. 움직임이 많아 마모되기 쉬운 무릎 부위에는 마찰에 강한 소재를 덧대 내구성을 강화하고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디자인도 세심하게 신경 썼다.


‘써밋 팬츠1’은 고무줄 허리 밴드로 편안한 활동성을 제공하며, 3M 반사 프린트로 포인트를 주어 야간 활동에 적합하다. 남성용은 블랙과 카키, 여성용은 블랙과 네이비 컬러가 출시되며 가격은 7만 9천원이다.


발목과 종아리 부분을 타이트하게 잡아주는 테크니컬 핏이 인상적인 ‘써밋 팬츠2’는 격렬한 움직임에도 활동에 방해가 되지 않게 설계됐다. 슬림한 라인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남녀 모두 블랙과 다크 그레이 색상 중에 선택이 가능하다. 가격은 9만 9천원이다.


‘써밋 팬츠3’는 고무 벨트를 불편해 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도록 허리에 벨트 고리를 부착했다. 오픈형 지퍼가 달려 있어 입고 벗기가 편하도록 디자인 됐으며, 남성용은 블랙과 블루 그린, 여성용은 블랙 색상이 출시된다. 가격은 11만 9천원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dz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