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0
8
2893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로맨틱한 보이쉬룩으로 단아한 여성미 부각” News

올 가을 새로운 유행 예감 옥스포드화 출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올 가을, 스타일 코드인 매니쉬와 언제나 사랑 받는 걸리쉬룩으로 동시에 연출 가능


신뢰할 수 있는 품질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사랑 받고 있는 토탈 패션 브랜드 에스콰이아(ESQUIRE, 대표: 김락기 www.esquire.co.kr)가 올 가을, 매니쉬 트렌드에 맞춘 옥스포드화를 출시했다.


옥스포드화는 17세기경 영국의 옥스포드 학생들이 즐겨 신었던 슈즈로 편안하면서도 모던한 무드를 선사해 낭만적인 브리티시 패션을 선호하는 여성에게는 필수 아이템이다.


이번 새롭게 선보인 에스콰이아의 F/W 옥스포드화는 장식적인 요소를 최소화 하여 활용성을 높였으며, 세련된 디자인에 클래식한 감성이 묻어나는 것이 특징이다. 가을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소프트한 컬러에 레이스업 디테일을 강화해 보이쉬한 룩은 물론 걸리쉬한 룩도 동시에 연출할 수 있어 트렌디세터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켰다.


이번 에스콰이아 F/W 옥스포드화는 두 가지 라인으로 출시되었다.


복고 트렌드가 반영된 레트로 빈티지 레이스 디테일과 컷 아웃이 부드러운 색상과 조화를 이루는 카우 워싱라인은 짙은 가을의 정취를 느끼게 해 눈길을 끄는 아이템이다. 옥스포드화의 중성적인 펀칭과 매니시한 라인은 살리되 소프트한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로맨틱한 느낌을 더했다. 또한, 30m/m의 풋패드가 삽입되어 있어 낮은 굽에도 키 높이 효과를 볼 수 있다. 컬러는 그레이카우, 네이비카우 두 가지로 출시되었다. 가격은 259,000원


워싱 고트라인은 미니멀한 디자인에 베이직한 형태의 앞 코 모양이 클래식한 느낌을 주고, 발을 감싸는 뒷 주름이 편안한 착화감과 여성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의 슈즈로 귀여운 톰보이 스타일의 여성에게 적합하다. 색상은 블랙, 탄색, 그레이 세가지로 가격은 209,000원.


에스콰이아 디자인팀 안미숙 실장은 “중성적인 매력이 패션계를 주도하면서 여성들의 발끝까지 보이쉬하게 완성할 옥스포드화가 주목 받고 있다”며 “기본적인 요소를 살리되 소품과 액세서리를 통한 다양한 믹스앤매치 시도는 올 가을 패셔니스타로 거듭날 수 있는 주요 포인트가 될 것” 이라고 충고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do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