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4
19
2901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대한광통신, 효자 제품 OPGW 해외수주•매출 급증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OPGW 수주 150억으로 지난해 연간실적 이미 초과

- 올 상반기 매출 608억원으로 지난해보다 2배 이상 급증

- 최근 통신분야 LTE, FTTH 도입으로 전세계 수요 증가 추세


대한전선의 광통신케이블 전문 기업인 대한광통신이 OPGW(광복합가공지선) 분야에서 수주가 급증하고 있어 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OPGW(Optical Phase Ground Wire: 광복합가공지선)는 전력과 통신을 동시에 수행하는 기능을 가진 복합 케이블로 전 세계적으로 수요가 크게 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 대한광통신의 OPGW 수주를 보면 지난해에는 연간 110억원에 그쳤으나, 올해는 9월까지 150억원 규모로 지난해 1년 실적을 이미 초과한 상태다. 이에 따라 올 상반기 매출이 608억원으로 지난해 동기의 293억원보다 2배 이상 급증했다.


특히 최근 확대되고 있는 LTE (Long Term Evolution) 및 FTTH 등 다양한 통신서비스로 인해 국내 시장은 물론 동남아를 비롯한 세계 각국의 통신서비스도 증가 추세에 있어 세계적으로도 OPGW의 고른 수요증가세가 예상된다.


이에 따라 진출지역도 기존 중남미, 중동지역에서 최근에는 인도네시아, 태국, 미얀마, 캄보디아 등 동남아지역과 미주지역으로 시장이 확대되고 있어 매출증가에 기여하고 있다.


대한광통신 관계자는 “OPGW를 무수광섬유와 함께 지식경제부에 세계 일류 상품 지정을 신청해 놓은 상태”라며 “OPGW 관련 서비스를 좀 더 다양하게 개발하여 추가적인 해외 시장의 개척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ck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