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24
11
2893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내가 원하는 색상만 골라 바른다! News

마이쇼트케익 아이브로우 &블러셔 출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맛있는 푸드로 만든 맛있는 화장품” 스킨푸드(www.theskinfood.com)가 원하는 색상만 골라 바를 수 있는 마이쇼트케익 아이브로우 & 블러셔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마이쇼트케익 아이브로우 & 블러셔는 마이쇼트케익라인 중 하나로 앞서 출시된 아이섀도우의 큰 인기로 아이브로우와 블러셔가 추가로 출시 된 것이다.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원하는 색상을 골라서 구성할 수 있기 때문에 경제적이다.


마이쇼트케익 아이브로우(1.2g/2,900원)는 밝고 부드러운 코코아 컬러, 모발 색상과 가장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미들 브라운 컬러, 진한 눈썹을 연출하는 다크 브라운 컬러 총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제품 색상이 자연스럽고 진하게 발색되기 때문에 아이브로우 뿐만 아니라 헤어라인에도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마이쇼트케익 블러셔(5g/4,900원)는 실크처럼 부드러운 발림성과 가볍게 퍼지는 발색력으로 매끄럽고 생기 있는 볼을 완성하게 해준다. 핑크, 오렌지, 아이보리 등 총 다섯 가지 색상으로 하이라이터부터 쉐이딩까지 가능하다.


스킨푸드는 “마이쇼트케익 아이섀도우가 원하는 색상만 골라 구성할 수 있는 제품으로 경제적이라 출시 이후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서 아이섀도우에 이어 아이브로우와 블러셔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cf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