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4
2887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XENON 지포스 GTX 660, 650 그래픽카드 출시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게임 마니아를 위한 팩토리 오버클럭과 저소음 쿨러로 무장한 퍼포먼스급 지포스 GTX 660

- 합리적인 가격과 낮은 소비전력에 놀라운 성능까지 더한 메인스트림 지포스 GTX 650


국내 컴퓨터 그래픽카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주)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www.emtekinc.com)는 NVIDIA의 GeForce GTX 660, 650 공식 발표에 발맞춰 그래픽카드를 출시하였다.


(주)이엠텍아이엔씨의 간판 브랜드이자 국내 최대 판매량을 자랑하는 XENON 브랜드로 선보인 은 각각 960개와 384개의 쿠다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있으며 제품 등급에 따라 1GB와 2GB 용량의 초고속 GDDR5 메모리를 사용한 고성능 게이밍 그래픽카드다.


고성능 게이밍을 지향하는 GeForce GTX 660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폭넓은 주류 게이밍 시장을 목표로하는 GeForce GTX 650은 모두 28nm 미세공정 기술과 혁신적인 Kepler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제작되어 높은 전력 효율을 특징으로 하고 있으며, TXAA 앨리어싱 제거 기술과 적응형 수직 동기 기능 등 발전된 신기술로 이전 세대의 어떠한 그래픽카드보다 더욱 빠르고 생생한 그래픽 효과를 구현해준다.


퍼포먼스급 주력 제품인 의 경우 NVIDIA의 표준 설계를 준수하면서도 GPU와 메모리 동작클럭을 상향시켜 표준 사양 제품보다 더 높은 성능을 발휘할 수 있으므로 게임 마니아들에게 추천 할 만한 제품이다.


퍼포먼스급 그래픽카드로는 비교적 짧은 20cm가 안되는 회로 기판 길이의 장점을 십분 발휘할 수 있도록 컴팩트한 사이즈의 90mm 싱글팬 쿨러를 달아 미니타워나 준슬림형 케이스와 같은 부피가 작은 소형 케이스에도 간섭없이 장착, 사용 할 수 있다.


그러나 싱글팬 쿨러임에도 불구하고 충분한 냉각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항공기 제트 엔진의 공기 압축 팬에서 모티브를 딴 독특한 디자인의 '터보 팬 블레이드' 쿨러를 달아 냉각 성능과 소음도를 크게 향상시켰다. 일반적인 80mm 팬에 비해 표면적을 26%나 넓힌 효과를 갖고 있는 90mm 사이즈의 이 팬은 'Helical-shaped Design'을 적용하여 최적의 풍압과 풍량으로 최대의 방열 성능을 낼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메인스트림급 주력 제품인 은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해 표준 사양과 오버클럭 사양으로 나눠 출시하였으며 표준 사양 제품의 경우 고해상도 모니터 사용자를 위해 프레임 버퍼 메모리 용량을 2배 늘린 2GB 메모리 제품도 별도로 선보였다.


특히 은 "Legacy Device Support"를 표방하며 국내 출시 제품 중 유일하게 D-Sub 출력 단자를 채택하고 있다. 근래에는 대부분의 디스플레이 장치의 연결방식이 디지털로 바뀌었지만 CRT 모니터, 초기형 LCD 모니터, 빔 프로젝터, KVM 스위치 등 아직도 아날로그 연결이 필요한 장비들에서도 별도의 변환 장치없이 직접 연결해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 특징이 있다.


대한민국 그래픽카드 시장 점유율 1위 기업이자 NVIDIA의 No.1 채널 파트너인 (주)이엠텍아이엔씨의 그래픽카드는 사용자 설명서와 패키지를 한글화하여 국내 소비자의 편의성을 증대 시켰으며 무상 3년의 품질 보증 프로그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b4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