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9
2853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용 차세대 고주파 SEPIC/부스트 컨트롤러 출시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전력 시스템구성을 위한 비용 절감과 보드 공간을 줄여주는 혁신적인 고집적 소자 -


에너지 효율적인 전자 제품을 위한 고성능 실리콘 솔루션 제조사인 온세미컨덕터 (www.onsemi.com)가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용으로 출력조정이 가능한 비동기 싱글엔드형 기초 유도자 컨버터(SEPIC)/부스트 컨트롤러를 출시했다. 2메가헤츠(MHz)의 고정 주파수로 동작되는NCV898031은 시장에서 가장 경쟁력이 강한 제품으로 주파수 성능을 거의 두 배로 끌어올린 특징을 가진다.


입력 전압 범위가 3.2볼트에서 40볼트에 이르는 이 컨트롤러는 슬롭 최대 순간 전류 모드 제어를 사용하며 내부 슬롭 보상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이 제품은 게이트 드라이버를 충전하는 빌트인 레귤레이터를 내장했고 1.2 V ±2% 기준 전압으로 구동한다. 또 내부적인 설정 소프트스타트, 저전압 차단, 사이클바이사이클 전류 제한과 고온발열 차단의 보호기능도 갖고 있다.


AEC인증을 받은 NCV898031은 45볼트 로드 덤프(load dump)에 대처할 수 있으며 작동 온도 범위는 -40℃에서 150℃이다. 10마이크로 암페어(µA)의 전형적인 저 슬립모드 전류는 이그니션 전원 차단 상태의 대기전류를 최소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보다 높은 주파수로 작동하는 이 디바이스는 보다 작은 사이즈의 저렴한 인덕터 및 출력 커패시터의 사용이 가능케 한다. 이를 통해 전체 비용을 절감할 뿐만 아니라 PCB의 공간도 줄일 수 있다. 내장된 보호 메커니즘과 광범위한 전압으로 인해 기기장치 클러스터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같은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에 고도로 최적화된다.


온세미컨덕터의 자동차 제품 이사인 짐 앨버나즈(Jim Alvernaz)는 “NCV898031가 제공하는 강력한 주파수 성능은 비용을 줄이게 하면서도 공간 활용도가 높아 설계 엔지니어들에게 큰 혜택을 줄 뿐 아니라 소형, 저비용의 수동 부품 장착을 가능케 한다”며 “낮은 대기전류 레벨은 현재 자동차 산업계가 추구하는 이그니션 전원 차단 상태의 요구사항(소모전류)에도 부응한다”고 밝혔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9z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