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4
19
2901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올가 유기농 토마토 케첩’ 출시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유기농 토마토에 유기농 아가베 시럽 등을 넣어 만든 프리미엄 토마토 케첩

- 토마토 함량은 높이고 유기농 화이트 와인식초를 첨가해 진한 맛과 향 구현


유기농 토마토와 유기농 아가베 시럽 등 원재료를 엄선해 만든 프리미엄 케첩이 나왔다.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 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믿고 먹을 수 있는 유기농 토마토에 유기 아가베시럽을 넣어 맛과 영양을 높인 ‘싱싱한 토마토로 만든 맛이 진한 유기농 토마토 케첩’(295g/4,500원, 600g/8,700원)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올가 유기농 토마토 케첩’은 유기 인증을 받은 토마토와 유기농 설탕, 유기농 화이트 와인식초 등 안전한 원재료만을 엄선해 만든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유기농 토마토를 갈아서 농축시킨 토마토 페이스트의 함량이 45%로 토마토 본연의 신선하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은 일반 케첩과는 달리 유기농 포도를 발효숙성 시켜 만든 유기농 화이트 와인식초를 첨가해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설탕 함량을 줄이고 각종 미네랄이 풍부한 유기 과당인 아가베 시럽을 넣어 맛의 풍미는 살리고 칼로리를 낮춰 영양밸런스까지 고려했다. 합성착향료, 합성보존료, 합성색소 등 합성첨가물은 일절 첨가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올가홀푸드 송상민 MD는 “‘올가 유기농 토마토 케첩’은 건강을 지향하고 보다 고급스러운 맛을 선호하는 고객의 취향을 반영해 엄선된 유기농 토마토와 아가베 시럽 등 안전한 원재료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토마토 함량을 높여 풍부하고 진한 맛을 맛볼 수 있는 제품으로 오므라이스, 계란말이, 각종 튀김류 등의 다양한 요리와 함께 곁들이면 좋다”고 설명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9y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