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0
8
2893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125년의 장인 정신으로 완성된 명품 그랜드 피아노 News

CX시리즈 그랜드피아노 6종 출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CX시리즈, 야마하 설립 125주년을 기념하여 뛰어난 장인정신과 첨단 기술력이 결합되어 탄생

- 국제 쇼팽 콩쿠르 우승자가 연주한 CFX 모델의 뒤를 잇는 또 하나의 명작


세계 판매 1위 악기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후쿠토메 히토시)는 야마하(YAMAHA) 설립 125주년을 맞이해 최고급 품질을 자랑하는 ‘CX 시리즈’ 그랜드피아노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CX 시리즈’는 크기에 따라 연습실 및 중소규모의 콘서트홀에 적합한 총 6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CX 시리즈’는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은 프리미엄 그랜드피아노 ‘C 시리즈’를 한층 개선한 모델이다. 국제 대회에서 주로 사용된 야마하의 CFX 콘서트용 그랜드 피아노가 자랑하는 특성을 그대로 물려받아 풍부한 공명을 내면서도 민감한 반응과 풍부한 음색을 제공한다. 또한, 심플하고 모던한 외관 디자인 또한 야마하 최고의 CFX의 특징을 이어받았다.


‘CX 시리즈’는 아마추어부터 숙련된 아티스트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집 안 어느 곳에나 설치할 수 있는 소형 사이즈의 C1X 모델부터 중 최대 사이즈로 콘서트 홀 연주용으로도 손색없는 C7X까지 전 모델이 우아한 음색과 강렬한 표현력을 자랑한다.


야마하뮤직코리아 후쿠토메 히토시 대표는 “야마하의 그랜드피아노는 1985년부터 쇼팽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공식 선정된 피아노인 만큼 세계적으로 높은 위상을 가지고 있다”며 특히 이번 ‘CX 시리즈’는 야마하의 설립 125주년을 기념하여 그 동안의 축적된 지식과 기술, 경험을 바탕으로 탄생되어 최고의 품질을 자부한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는 야마하가 설립된 지 125년째를 맞이하는 해이자, 그랜드피아노를 제작한 지 110년째 되는 해이다. 야마하는 일본 시즈오카현 소재 피아노 공장에서 최신 기술과 전통적인 제작 기술의 장점을 접목하여 이번 시리즈를 제작하게 됐다. 이와 동시에 기계적으로 완벽할 뿐만 아니라 우수한 최고 품질의 악기로 피아노를 제작한다는 목표를 추구하며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본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kr.yamaha.com) 또는 고객지원센터(02-3467-3300)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9u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