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4
2887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다중 멀티미디어 키보드 ZM-K300M”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세계적인 쿨링 솔루션 및 종합컴퓨터부품기업인 잘만테크㈜의 마케팅 담당자는 9월 10일 키보드 신제품인 ZM-K300M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ZM-K300M은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구현을 원하는 유저를 위한 멀티미디어어 키를 좌, 우, 상단에 총 20개를 배치하여 특정 기능을 빠르게 실행할 수 있으며, 기본 제공되는 키캡 외에 교체용 블루 색상의 방향키 8개와 키 분리도구인 “키 메이트”를 제공한다. 또한, 레이저로 각인된 키캡을 적용하여 오랜 시간 사용하여도 키캡의 각인이 지워지지 않으며, 2단계 높이 조절로 사용자 취향에 맞게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잘만테크㈜는 2012년 종합컴퓨터부품회사로 전환을 선언하고 오랜 기간 축적된 쿨링솔루션 및 컴퓨터 부품 제조, 개발 노하우를 토대로 최근 게이밍 마우스 ZM-GM1, 무선마우스인M500WL을 출시하며 국내 및 세계 시장에서도 종합컴퓨터부품회사로 거듭나며 각광을 받고 있다. 이번 ZM-K300M출시를 계기로 RED, BLUE LED Backlight를 적용한 ZM-K400G, 기계식키보드인 ZM-K500을 금주에 출시하며, 지난 컴퓨텍스 2012에서 선보였던 키보드 5종의 출시를 완료한다.


국내 유일의 코스닥 상장PC하드웨어 제조업체로서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고객만족 A/S, 고품질, 고성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잘만테크이기에 이번 키보드 출시는 외산 브랜드가 점령하고 있는 국내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8h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