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42
9
2901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마이크로소프트 윈도 서버 2012 지원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히타치 버추얼 스토리지 플랫폼, 히타치 유니파이드 스토리지 및 히타치 컴퓨트 블레이드, 윈도 서버 2012 지원 인증 획득

- 기업 고객들에게 최상의 사용자 경험을 바탕으로 프라이빗 클라우드 구축 지원


스토리지 솔루션 전문 기업인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양정규, www.his21.co.kr)은 오늘, 히타치 데이터 시스템즈(Hitachi Data Systems, 이하 HDS)가 마이크로소프트의 신형 운영체제 윈도 서버 2012 (Microsoft Windows Server 2012)에 대한 폭넓은 지원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HDS는 히타치 버추얼 스토리지 플랫폼 (Hitachi Virtual Storage Platform, 이하 VSP), 히타치 유니파이드 스토리지 (Hitachi Unified Storage, 이하 HUS), 히타치 컴퓨트 블레이드 (Hitachi Compute Blade) 제품의 윈도 서버 2012에 대한 인증을 마친 상태로, 기업 고객들은 이를 기반으로 엔터프라이즈 인프라와 윈도 및 리눅스 애플리케이션을 보다 신속하게 구축하고 설치할 수 있게 된다. 이번 지원을 위해 HDS와 마이크로소프트는 2010년 초부터 기술 개발에 협력해왔으며, 양 사는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센터 지원 및 최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HDS의 협력 총괄 짐 베크만(Jim Beckman) 부사장은 “윈도 서버 2012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향후 행보를 결정 짓는 중요한 제품 중 하나이다. 양 사의 기술 협력을 통해 고객들은 어느 환경에서나 마이크로소프트 애플리케이션을 호스팅하고 관리할 수 있게 되었다. HDS의 고객들은 이미 생산 IT 환경에 윈도 서버 2012를 적용해 윈도 및 리눅스 애플리케이션의 대규모 구축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서버 및 툴 사업 부문 제품 마케팅 총괄 책임자 마이크 쉬츠 (Mike Schutz)는 “윈도 서버 2012는 클라우드를 중심으로 설계되었다. 고객들이 기존에 익숙한 마이크로소프트 제품을 최신 기술과 맞물려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HDS의 노련한 기술력과 안정성을 통해 고객들이 윈도 서버 2012의 이점을 충분히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윈도 서버 2012에 대한 HDS의 지원 내용

마이크로소프트 윈도 서버 2012는 히타치 솔루션이 마이크로소프트 프라이빗 클라우드 패스트 트랙에 구동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히타치 컴퓨팅 및 스토리지는 업계 표준의 네트워크 인프라 및 윈도 서버 2012 하이퍼-V, 시스템 센터 2012 소프트웨어와 통합 가능하며, 시스템 센터 버추얼 머신 매니저 2012 (System Center Virtual Machine Manager 2012)와의 완벽한 통합을 통해 가상 머신의 명료한 마이그레이션을 지원한다. 또한 시스템 센터 오케스트레이터 2012 (System Center Orchestrator 2012)를 통해 컴퓨팅 및 스토리지 자원의 신속한 가상 머신 프로비저닝을 돕는다.


하이퍼V와 윈도 서버 2012의 확장성을 통해 HDS는 최대 64 노드를 지원하며 히타치 IaaS (서비스로서의 인프라) 및 PaaS (서비스로서의 플랫폼)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광범위한 가상 머신을 지원한다. 히타치 인프라 기반의 마이크로소프트 프라이빗 클라우드 패스트 트랙은 수백 테라바이트까지 확장 가능하며 완벽한 성능 및 가용성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서비스 중단 없이 데이터 센터 내 가상 머신 및 외부 데이터 센터 간 마이크로소프트 애플리케이션 마이그레이션을 비롯해 x86 플랫폼의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의 마이그레이션을 수행할 수 있다.


■ HDS와 마이크로소프트의 파트너십

HDS와 마이크로소프트는 전세계 고객들에게 미션크리티컬 솔루션을 제공하며 오랜 기간 동안 파트너십을 유지해왔다. 마이크로소프트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히타치 솔루션에는 히타치 컴퓨트 블레이드와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센터의 스토리지 가상화 플랫폼인 히타치 VSP, HUS를 비롯해 엔드-투-엔드 서버/스토리지 간 가상화 솔루션인 윈도 서버 하이퍼-V를 위한 히타치 스토리지 클러스터 (Hitachi Storage Cluster for Windows Server Hyper-V) 등이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80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