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2
13
2865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든든한 게임 동반자들과 함께라면 백전백승! News

하반기 신작게임 승률 높여줄 안성맞춤 게이밍 기기 추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다양한 신작 게임 장르에 딱 맞는 맞춤형 게이밍 기기

- 게이밍 마우스와 마우스패드, 키보드 및 헤드셋 등 주목


지난 8월 유럽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이 성황리에 막을 내리고, 오는 11월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게이머들과 팬들의 게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위메이드의 ‘천룡기’, 엑스엘게임즈의 ‘아키에이지’ 등 하반기에 출시예정인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이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는 가운데 CJ E&M 넷마블의 ‘하운즈’와 나우콤의 ‘피어 오리진’등의 신작게임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각 장르에 특화된 게이밍기기들이 눈에 띈다. 그렇다면 더 빠른 속도, 더 좋은 사운드, 프로그래밍 기술로 매니아 층의 승률을 높여줄 다양한 게이밍 기기들을 소개한다.


 MMO게임 위해 디자인된 12개 버튼 장착! 게이밍 마우스

상반기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소울'의 성공기세를 몰아 위메이드의 ‘천룡기’, 엑스엘게임즈의 ‘아키에이지’ 등 다수 MMORPG가 올 하반기 출시하여 온라인게임 시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 최근 이들 MMO게임의 승리를 위해 로지텍 ‘G600 MMO 게이밍 마우스’ 가 새롭게 선보였다.

이 마우스는 중앙 휠과 클릭버튼을 비롯해, 좌측 측면에 MMO를 위해 디자인된 12개 버튼까지 총 20개의 버튼이 탑재된 것이 특징. 측면에 세심하게 설계된 12개의 엄지손가락 버튼은 6개씩 두 그룹으로 배치 되어있어 눈으로 보지 않고도 모든 버튼에 쉽고 빠른 접근이 가능해 보다 능숙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3개의 온 보드 프로파일을 제공하여 MMO 게임용 프로파일 두 가지와 일반 게임용 프로파일을 드라이버 설치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한 이 마우스는 ‘G-시프트(Shift)’ 버튼을 통해 빠른 매핑 전환을 제공하여 MMO게임을 즐길 때 완벽한 컨트롤을 할 수 있다. 또한 이 마우스는 키 프로그래밍이 가능해 명령어를 생성하여 마우스 온보드 메모리에 저장해 한번의 클릭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 스나이퍼의 필수품! 게이밍 헤드셋 & 마우스패드

기존 ‘서든어택’이 독주했던 온라인 슈팅게임시장은 차세대 FPS게임을 표방하는 작품들의 격돌이 벌어질 전망. 최근 역할수행 게임(RPG)에 슈팅을 결합한 새로운 RPS(Role Playing Shooting)장르 게임 CJ E&M 넷마블의 ‘하운즈’와 넥슨의 ‘카운터스트라이크2’가 새로운 방식과 컨텐츠로 도전장을 내밀고 있다.


FPS게임을 즐기는데 헤드셋이 없다면 총격전 소리에 주변사람들에게 피해를 줄 수 있고, 팀으로 즐기는 전쟁에서 팀원들간의 대화가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아 불리하다. 특히 야간에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게이밍 헤드셋은 숙명적 아이템. 더불어 정확한 조준을 위해 마우스의 슬라이딩과 멈추는 기능이 중요한 FPS게임에서 게이밍 마우스 패드가 있다면 무서운 저격수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로지텍 ‘G35 서라운드 헤드셋’은 7.1채널의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 실감나는 사운드를 생생하게 전달해 FPS게임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다. 2세대 돌비(Dolby) 헤드폰 기술이 적용되어 섬세하고 현장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하는 이 헤드셋은 게임 집중도를 높여 실제 상황인 듯 한 느낌을 전달한다.

또한 귀를 감싸는 디자인으로 주변소음을 완벽하게 제거해주는 이 헤드셋은 마이크에 소음제거기능을 탑재해 선명하고 또렷한 음성 전달이 가능해 게이머들은 실시간 음성대화를 통해 팀워크를 끌어올릴 수 있다.


당신을 손 빠른 게이머로 등극하게 해 줄 오존 마우스패드 ‘ROCK’은 가로400mm 세로 320mm 대형 사이즈에 3mm 두께로 디자인 됐으며 광, 레이저 마우스 모두와 호환된다. 마이크로 텍스처 천을 사용해 마우스 포인트의 정밀한 추적과 슬라이딩이 가능하다.


 RTS 게임 전략가의 선택. 게이밍 키보드와 모니터!

RTS게임의 절대지존 스타2의 위엄을 더욱 높여줄 게이밍 기기는 무엇이 있을까? RTS게임의 많은 캐릭터들을 빠르고 정확하게 컨트롤하는데 도움을 줄 게이밍 키보드와 상대편의 캐릭터를 쉽게 볼 수 있도록 해주는 게이밍 모니터가 있다면 한층 더 향상된 실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이다.

로지텍 ‘게이밍 키보드 G105’는 긴 수명의 LED 백 라이팅을 제공, 어두운 곳에서도 원하는 키를 바로 찾을 수 있는 것이 특징. 단일 키 및 복잡한 매크로 기능을 포함한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6개의 G키와 세가지 모드를 사용해 각 게임당 최대 18개의 고유 기능을 구성할 수 있으며, 내장된 MR키를 사용하면 새로운 매크로를 통해 게임 중에도 즉시 기록할 수 있다.


벤큐코리아 ‘RL2450H’ 모니터는 RTS게임에 특화된 기술인 블랙 이퀄라이저를 갖췄다. 게임 내 어두운 배경화면 속에서도 상대편의 캐릭터가 쉽게 눈에 띌 수 있도록 화면을 조정할 수 있는 기술로 상대편의 전술에 한발 빠른 대응이 가능하다.


로지텍 코리아 박재천 지사장은 “로지텍 게이밍 기기들은 CJ 엔투스 등 프로 게이머들이 극찬하는 제품으로 게이머들의 승률을 높여주는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다”며 “로지텍은 각각의 게임 장르에 맞는 다양한 G-시리즈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이러한 전문화된 게임 기기를 통해 최근 출시된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한층 더 즐길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7r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