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1
8
2992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LG 마하젯 프린터, 속도와 실속으로 앞서간다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사무 환경에 더욱 더 최적화된 세계 최고속 마하젯 신제품 5일 출시

- PSA(Page Straight Array) 기술 적용, 컬러 흑백 모두 1초에 1장 인쇄

- 기존 컬러 레이저 프린터 대비 월 인쇄비용 최대 40만원까지 절감

- 6개월 간 월 2,000매 이상 출력한 고객에 구입비 전액 환급


LG전자(대표 具本俊, www.lge.co.kr)가 더욱 더 편리해진 세계 최고속 컬러 프린터로 국내 프린터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LG전자는 편의성과 실속성까지 고려 사무실 환경에 최적화시킨 마하젯(모델명: LPP6020N) 신제품을 5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흑백과 컬러 모두 1초에 1장, 1분에 60장을 인쇄(60 ppm)할 수 있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기존 잉크젯과 레이저 인쇄 방식의 장점을 혼합한 PSA(Page Straight Array) 기술로 세계에서 가장 빠른 인쇄속도를 구현했다. 이 방식은 용지의 폭과 같은 고정형 프린트 헤드가 잉크를 정밀하고 빠른 속도로 직접 분사(Direct Printing)한다.


마하젯은 지난 3월 권위 있는 국제 인증기관인 갭 인텔리젼스(Gap Intelligence)로부터 A4 컬러 데스크톱 프린터 중 가장 빠르다고 인증받았다.


인쇄 비용 등 유지비에 대한 부담도 적다. 월 2,000매 인쇄 시 비용이 15만원 수준에 불과해 일반적인 컬러 레이저 프린터 대비 최대 40만원까지 아낄 수 있다.


제품 전면부에 위치한 LCD 디스플레이는 더욱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한다. 인쇄 상황 및 목록을 표시해 많은 사람이 한꺼번에 사용해도 혼선에 대한 우려가 없다.


신형 마하젯은 다양한 크기의 용지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목적 트레이를 추가로 장착, 급지량도 개선했다.


친환경 제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인쇄 시 냄새, 분진이 발생하지 않으며, 소비전력 또한 동급 컬러 레이저 프린터(약 600W 수준) 대비 17분의 1 수준인 35와트(W)다.


LG전자는 이 제품이 ▲중소규모 사업체 ▲동사무소 ▲학원 ▲학교 등 인쇄량이 많고 낮은 유지비가 요구되는 환경에서 유용하게 활용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출하가는 68만원.


한편 LG전자는 출시 기념으로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구입 후 6개월 이내에 일정량(월 2,000 매) 이상을 출력한 고객에게는 제품 구입비 전액을 돌려준다. 이 밖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LG전자 홈페이지(http://www.lg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 이태권 상무는 “마하젯은 빠른 속도는 물론 사용자 편의성, 경제성, 친환경성까지 갖췄다”며 “고객의 업무효율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주는 최고의 비즈니스용 프린터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6b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