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1
8
2992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2013년형 프리마 & 노부스 트럭 출시!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프리마’트럭, 국내 최대출력 560마력....힘좋고 편안한 대한민국 대표트럭

- 상품성과 품질개선 최우선 고려…고객요구 최대한 반영

- 고급형트럭 ‘프리마(Prima)’,경제형트럭 ‘노부스(Novus)’ 2개 브랜드 동시 론칭

- 판매·정비·부품 등 <원-스톱 서비스센터>확대구축에 최우선…정비시간 단축


타타대우상용차(대표이사 김종식)는 상품성과 품질개선을 대폭 향상시킨 『2013년형 프리마 & 노부스 트럭』을 개발, 6일부터 전국순회 전시와 동시에 본격 시판한다.


9월 5일(수) 타타대우상용차 군산 본사에서 주요고객 및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급형 트럭 ‘프리마(Prima)’와 경제형 트럭 ‘노부스(Novus)’ 등 2개 브랜드를 동시에 선보였다.


김종식 타타대우상용차 사장은 “프리마 트럭은 이미 시장에서 검증된 560마력의 최고출력에 48가지의 상품성 및 품질개선 등 고객요구사항을 최대한 반영했다”며, “이번 신차 출시로 내수 판매신장은 물론 수출확대에도 더욱 박차를 가해 대한민국 대표트럭을 지향하는 타타대우 트럭의 브랜드 파워를 한층 높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번 2013년형 신차의 특징은 고급형과 경제형 2가지를 선보여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고객의 요구사항을 최대한 반영했다는 점이다.


특히, 프리마 트럭의 성능 개선을 위해 전자제어식 ‘4백 샤시 에어서스펜션 시스템’을 적용해 적재함의 화물을 보호하고, 운전자의 승차감 및 내구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또한 ‘디스크 브레이크’를 적용해 기존 드럼 브레이크 대비 제동성능을 30% 증대시켰으며, 전자화된 각종 편의 장치와 별도의 특장차량을 위해 ‘230암페어 대용량 배터리(선택)와 100암페어 알터네이터’를 적용해 충전 성능을 향상 시켰다


지난해 타타대우상용차 임원 및 팀장 전원이 트럭기사 보조로 2주간 실시한 ‘트럭 현장체험’을 통해 제안된 항목도 일부 적용됐다. 무더운 여름철 시트에서 바람이 나오는 '통풍시트'를 적용해 등을 시원하고 뽀송뽀송하게 만들어 장거리 운전의 편의성을 강조해 겨울철 몸을 덥혀주는 열선시트와 함께 사계절 상쾌한 운전이 가능토록 했다.


이밖에도 ▲연비절감 운전습관을 위한 ‘에코 드라이빙 시스템’ ▲넓은 시야각 확보를 위한 ‘2점식 사이드 미러’ ▲ 중형트럭(4.5/5톤)에 다양한 특장물 장착이 가능한 ‘고하중 스프링(전/후)’을 적용했다.


2009년 출시와 함께 국내트럭 최초로 ‘굿디자인 대상’ 수상과 국내 자동차 최초로 ‘2012 독일 디자인 어워드(German Design Award)’ 에 선정된 프리마 트럭은 멋스런 스타일링을 위해 실버, 블루, 오렌지, 그린 등 4가지의 원색 컬러와 큰 메탈릭 입자를 적용해 화려한 느낌이 조화되도록 연출했고,

타투 문양의 사이드 그래픽 역시 세련되고 감각적인 느낌을 심어줄 수 있는 형상으로 디자인했다.


한편, 타타대우상용차는 판매, 정비, 부품서비스를 한번에 제공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 센터>를 5개에서 12개로 확대 운영예정이며, 정비시설과 인원을 대폭 보강해 신속한 정비시스템과 함께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2013년형 타타대우 프리마 트럭의 기본가격은 560마력 울트라 기준 25톤 카고 1억6천2백7십만원, 6×2 트랙터 1억4천5백5십5만원, 25.5톤 덤프(싱글리덕션) 1억7천6백3십8만원이며, 5ton NEF 중형트럭 로얄은 6천7백3십만원(부가세포함)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5x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