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5
2872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이젠 음료도 베이커리에서, 날씬하게, 건강하게 즐기세요! News

제로칼로리 탄산수와 저지방우유 출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계룡산 맑은 물로 만든 제로칼로리 탄산수 2종과 일반우유 대비 칼슘 2배, 철분 6배 강화한 고칼슘 저지방우유 전국 매장 출시

-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자체브랜드(PB) 음료로 뚜레쥬르의 건강한 빵과 함께 고객에게 다가설 것


재료부터 다른 건강한 베이커리 뚜레쥬르(www.tlj.co.kr)가 탄산수 2종과 저지방우유를 자체브랜드(PB) 상품으로 출시했다.


뚜레쥬르가 이번에 선보이는 탄산수와 저지방우유는 칼로리 걱정 없이 뚜레쥬르의 건강한 빵과 함께 산뜻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탄산수는 <미네랄 스파클링워터 플레인>과 <미네랄 스파클링워터 레몬> 2종으로 모두 제로칼로리(0kcal)이며 일반 수입 탄산수 대비 가격도 약 20% 이상 저렴해 칼로리 걱정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계룡산 맑은 물에 탄산가스를 용해시켰기 때문에 맑은 물과 톡톡튀는 탄산이 조화를 이룬 상쾌한 맛이 특징이다.


저지방우유는 일반 우유 대비 유지방 함량은 절반 이하로 낮추고 칼슘은 2배, 철분은 6배 강화한 고칼슘 저지방우유로 우유에 있는 풍부한 칼슘과 영양소는 필요하되 포화지방을 경계해야 하는 고객층에게 필요한 제품이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최근 여성고객층을 중심으로 탄산수 소비가 급증하는 가운데 외국에서 수개월간 선박을 이용해 수입된 탄산수가 아닌 우리나라의 맑은 물로 만들어 신선하며 가격은 훨씬 합리적인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면서 “고칼슘 저지방 우유 또한 비만 예방과 뼈 건강을 고려해 우유를 선택하는 고객의 니즈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뚜레쥬르 측에 따르면 두 제품 모두 자체 소비자 패널 조사 결과 유사제품 대비 맛평가 부분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뚜레쥬르의 탄산수 <미네랄 스파클링워터> 2종의 가격은 각 375ml 2,500원, 고칼슘 저지방우유의 가격은 200ml 800원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54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