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4
2887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패션왕 디자이너 최범석과 콜라보레이션! News

‘망고씨드’ 7종 출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100% 천연 식물성 망고씨드 성분…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오래 지속

- 디자이너 최범석과 콜라보레이션…젊고 세련된 이미지 강조해 타깃 소비자 공략!

- 희망고 캠페인과 연계해 수익금 일부 기부…피부에 착한 보습, 사회에 착한 소비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100% 천연 식물성 망고씨드 버터를 함유한 롱래스팅 보습라인 ‘망고씨드’ 7종을 선보이고, 출시를 기념해 디자이너 최범석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망고씨드’ 7종은 사막이나 열대지역 등 척박한 환경에서도 100년이 넘게 사는 강한 생명력의 망고열매 씨앗(망고씨드) 성분을 핵심원료로 함유했다. 망고씨드에서 추출한 망고씨드 버터는 망고나무의 탁월한 영양성분을 응축된 형태로 함유해 피부에 수분과 윤기를 동시에 공급하며, 하루종일 촉촉함을 지속시켜 준다.


주력제품인 ‘망고씨드 실크보습 페이셜 버터’는 끈적이지 않는 촉촉한 제형의 얼굴 전용 보습 버터다. 피부에 강력한 윤기 보습 코팅막을 형성해 36시간 동안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주며, 파라벤 및 유기색소, 동물성원료 등 7가지 유해물질을 뺀 7無처방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특히 더페이스샵은 주력제품에 디자이너 최범석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스페셜 디자인을 입혔다. 더페이스샵은 최근 SBS 드라마 ‘패션왕’의 실제 모델인 최범석 디자이너가 트렌디하고 참신한 디자인으로 젊은 소비자의 주목을 받는 점, 친환경 컨셉의 컬렉션을 선보이는 점 등이 자사 이미지와 잘 부합하는 것으로 판단해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최범석과 콜라보레이션한 ‘망고씨드 실크보습 페이셜 버터 스페셜 세트’는 페이셜 버터 정품과 아낌 없이 주는 망고씨드의 이미지를 형상화한 에코 손수건이 함께 구성된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또한 더페이스샵은 ‘망고씨드’ 라인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아프리카 지역의 망고나무 심기 사업에 기부할 계획으로, 최근 젊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불고 있는 ‘착한 소비’ 트렌드에 적극 동참한다. 더페이스샵은 지난 2010년부터 아프리카 지역의 기아와 빈곤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망고나무를 심어주는 사회공헌활동 ‘희망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4s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