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6
2989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타이니팜, 세일러 동물 3종 컬렉션 대 공개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컴투스, 스마트폰용 SNG ‘타이니팜’ 신규 동물 컬렉션 추가 업데이트 30일 실시

- ‘타이니팜’, 세일러 코스튬을 착용한 각각 다른 3종류 동물의 [세일러 동물] 컬렉션 공개

- 이벤트 기간 중 랜덤 교배, 수수께끼 알, 불타는 알 등 다양한 방법으로 획득 가능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가 자사에서 개발한 스마트폰용 SNG ‘타이니팜’의 새로운 동물 캐릭터 컬렉션을 30일 공개했다.


이번 신규 컬렉션 [세일러 동물]은 선원 스타일의 세일러 복장을 한 동물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전 예고 없이 깜짝 공개되어 업데이트와 동시에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세일러 동물] 컬렉션은 각각 다른 3종류의 동물이 서로의 특색을 잘 살린 세일러 코스튬을 착용하고 있으며, 컬렉션을 모두 모으면 꾸미기 아이템 ‘배 석상’을 보상으로 받게 된다.


이미 이달 초 여름 맞이로 새롭게 선보였던 신규 맵 [타이니 비치]와 [물놀이 동물] 컬렉션이 유저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상황이라, 8월의 마지막 업데이트가 될 이번 [세일러 동물] 컬렉션 역시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세일러 동물] 컬렉션은 2주 이벤트 기간 동안 제한적으로 얻을 수 있으며, 특정한 동물 교배를 통해 무작위로 획득이 가능하고 [수수께끼 알], [불타는 알] 등의 콘텐츠 구매를 통해서도 얻을 수 있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국내 오픈마켓 3사 등 모든 오픈마켓에서 동시에 진행해, ‘타이니팜’ 유저라면 누구나 신규 콘텐츠를 같은 기회로 만나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타이니팜’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 (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4f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