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8
2992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꽃피는 아침마을, 29일부터 시걸포 BSS 특별판매 시작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꽃피는 아침마을'(대표 최동훈, 이하 꽃마)이 국내 인터넷쇼핑몰 최초로 바스샤워시스템 '시걸포 BSS'를 소개한다. 300대 한정으로 8월 29일부터 9월 19일까지 진행된다.


'시걸포 BSS'는 지난 5월 꽃마에서 처음 소개되어 무서운 인기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시걸포 정수기'의 욕실용 제품으로 기존 연수기 시장을 대체할 제품으로 부상하고 있다.


특히, 최근 녹조 현상으로 인해 수돗물에 대한 불신과 씻는 물에 대한 불안이 커진 소비자들에게 주목받을 것으로 보인다. 지난 7월 진행된 체험단을 통해 피부건강에 좋다는 것이 알려져 피부미용, 육아 관련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제품이다.


일반적으로 욕실에서 사용하는 연수기는 그 이름이 지닌 의미 그래도 경수를 연수로, 즉 센물을 단물로 바꿔주는 장치일 뿐 물을 깨끗하게 정수해 주지는 않으나 '시걸포 BSS'는 시걸포 정수기와 같은 '스트럭쳐드 매트릭스' 정화 기법이 적용되어 잔류 염소를 비롯한 인체에 유해한 유해물질과 바이러스를 차단해 준다. 번거롭게 재생을 할 필요가 없으며 기존 샤워기에 연결해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해 간편하면서도 경제적이다.


'시걸포 BSS'는 이미 타워팰리스, 롯데캐슬 등 국내 최고의 주거시설에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하여 빌트인 방식으로 설치, 사용되고 있어 물의 안정성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지지와 호평을 얻고 있다.


꽃마의 최동훈 대표는 "마시는 물 만큼이나 씻는 물도 중요한 세상이 되었다"며 "아토피나 탈모, 가려움증, 피부 트러블 등으로 오랫동안 고생해 온 분들에게 이번 특별 판매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 고 밝혔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4b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