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40
2
2870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길드워2, 중국 퍼블리싱 계약 체결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북미 스튜디오 아레나넷을 통해 中 KongZhong(空中网, 대표 Wang Lei Lei)과 길드워2의 중국 서비스를 위한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퍼블리싱 계약은 계약금, 개런티, 로열티 등을 고려한 계약 규모에서 단일 웨스턴 게임으로는 중국 내 가장 큰 거래 중 하나이다. 또한 길드워2 중국 상용화 후 1년 내에 나스닥에 상장된 KongZhong의 주식 1백만주를 주당 7달러(8월 29일 종가)에 살 권리를 부여 받았다.


아레나넷의 마이크 오브라이언은 “글로벌하게 길드워2의 매력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KongZhong은 중국 게이머에게 이런 매력을 보여 줄 수 있는 완벽한 파트너라고 생각한다”고 했다.


KongZhong 의 CEO Wang Lei Lei는 “길드워2의 중국 시장 진출에 대해 큰 기대가 된다”며 “중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을 위해 만들어진 게임이라고 생각하며, 중국 게이머도 길드워2의 독특한 게임플레이에 감탄할 것이라 믿고 있다”고 밝혔다.


북미, 유럽에서 8월 28일(현지 기준) 정식 오픈한 길드워2는 사전 판매에서만 백 만장 이상 판매되었고, 정식 오픈 전 사전 서비스(Headstart)에 최대 동시접속자수 40만명을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중국 게임 전문 사이트 ‘17173.com’에서 블레이드 & 소울(1위)과 함께 기대작 순위 2위에 올라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44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