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3
11
2894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칫솔도 해결하지 못한 충치 유발 세균까지 깔끔히 News

리스테린 신제품 ‘Teeth & Gum Defence’ 런칭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한국존슨앤드존슨에서 전개하고 있는 리스테린이 9월 민트 컬러의 신제품 ‘Teeth & Gum Defence’을 출시한다.


신제품 ‘리스테린 Teeth & Gum Defence’는 유칼립톨, 치몰, 살리실산메칠, 멘톨의 4가지 주성분과 불소의 조합을 통해 칫솔이 닿기 어려운 곳에 남아 있는 충치 유발 세균을 억제시켜 준다. 하루에 두 번, 양치 후 30초 동안 사용하는 것만으로 충치예방은 물론 구강 내 유해 균 99.9%가 억제되고, 플라그 및 잇몸염(치은염)의 예방 및 감소, 치석생성예방 및 감소, 구취제거에 효과를 보인다.


125년 간 전 세계인들의 핸드백, 파우치 속 필수품으로 강하고 상쾌한 사용감으로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리스테린은 이번 ‘Teeth & Gum Defence’ 신제품 출시로 Cool Mint, Fresh Burst, Natural Citrus 등과 함께 총 4종의 컬러 컬렉션을 완성하게 되었다.


한편, 신제품 출시와 함께 리스테린은 구강청결제 리딩브랜드 이미지를 굳건히 하고, 신소비층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2030 세대들에게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겠다는 의지를 담아 젊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파티를 개최한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2e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