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0
8
2893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태영아이앤지, 긁혀도 흠집 없는 아이패드 강화유리필름 출시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칼등 날카로운 물질에 긁혀도 흠집 없어

- 필름이 아닌 강화유리소재 사용해 가독성 높아

- 초슬림 강화유리로 충격에 강해


태영아이엔지 (대표 유덕환)는, 흠집에 강하고, 아이패드 고유의 터치감을 유지해 주는 아이패드2, 뉴아이패드용 강화유리필름, “방패 테크니컬쉴드"를 출시 한다.


방패 테크니컬쉴드는, 기존 플라스틱 재질 보호필름의 단점을 보완해 강화유리로 제조한 제품으로, 손쉽게 장착이 가능하고, 터치감, 시야각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제품이다.


100퍼센트 강화유리로 제작해 외부로부터 충격과 손상을 방지 했고, 적절한 탄성을 가미해, 강한 압력이 가해져도 쉽게 파손되지 않는다. 심한 충격으로 인한 파손 시 모래 알갱이 보다 작은 입자로 흩어져, 사용자가 다칠 염려가 없다.


PET, 플라스틱 재질의 필름은 칼, 송곳, 볼펜 등 날카로운 물건에 쉽게 손상을 입는 반면, 방패 테크니컬쉴드는 강화유리 자체의 특성을 갖춰, 스크래치가 발생하지 않는다.


기존 블랙 색상의 아이패드 사용자의 경우 화이트 강화유리 필름을 장착하면, 아이패드 화이트와 동일하게 테두리를 화이트로 처리해, 마치 화이트 아이패드를 사용하는 것과 유사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0.5미리 두께로 무게 상승이 거의 없으며, LCD와 동일한 유리재질을 사용해 보호필름 사용으로 인한 이질감도 없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1y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